ra**ju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
항공과 호텔 두곳의 아이덴티티가 동일하고 특색에 맞게 비주얼을 퀄리티있게 화면을 채웠다. 주기능을 담당하는 예약은 깔끔하게 처리하여 가독성을 고려하였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타이포, 슬라이드 이미지등이 안정감있고 세련됨을 보여주었고 전반적인 완성도가 좋은편이다. |
sg**ve21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
현대 브랜드에 걸맞은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납니다. 메인 화면에 REC 녹화 화면 비주얼을 제공하여 직접 영상을 찍은듯한 느낌을 주어 마치 여행에 온 것 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다른 여행 앱과 차별화를 줍니다. |
ss**ypyo
[콘텐츠 우수성] |
H.point 회원 계정도 통합회원 로그인 서비스와 이외에도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하게 계정도 로그인 할수 있는 점, 또한 검색도 특정 명소 뿐만 아니라 그주변 역명으로도 검색할수 있어 이용하기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hj**as235
[UI디자인 문제점] |
처음 들어갔을 때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지 한 번에 알 수 없음. 출발도착 날짜 선택 란이 작아 초반 설정에 어려움이 있었음. 이미지적 측면보다는 이런 부분을 키워 사용성을 높이는 게 어떨까 함 |
su**n0070
[콘텐츠 우수성] |
많은 양의 정보를 알기 쉽게 타이포 및 이미지로 정리하였다. 콘텐츠 하나하나에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점이 보이며, 적절한 콘텐츠를 보다 직관적으로 사용자가 볼 수 있게 하여 신뢰감을 주고 있다. |
re**231
[서비스 우수성] |
현대 H-Point 와 통합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부분과 더불어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추천해주는 서비스가 좋은듯 합니다. 또한검색영역의 다양한 검색 확장이 차별화 인듯 하네요. |
an**2004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
트렌디한 칼라와 심플한 디자인이 20-30대 타겟층에 꼭 맞춰져 있어 돋보입니다. 현재 나와있는 여행 앱들중에 디자인이나 비주얼 요소들이 적절하게 배치되어 심미적으로 괜찮아보입니다. |
sg**ve21
[UI디자인 우수성] |
사용자들이 익숙하게 사용했던 티켓 비주얼 요소를 UI에 잘 적합시켜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통일화된 인터랙션 요소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강화시킨 점이 인상적입니다. |
ja**on0225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
현대만의 브랜드아이덴티티를 잘 살리면서도 여행에 관련된 이미지를 시원하게 배치하여 한눈에 봤을 때 세련된 느낌이 들고, 디테일 또한 좋아서 전체적인 디자인 퀄리티가 높아보인다. |
sg**ve21
[콘텐츠 우수성] |
상위 메뉴를 '항공'과 '호텔' 두 메뉴로 구분하여 정보를 제공한 부분이 명확하고 깔끔해 보입니다. 두 메뉴가 충돌하지 않아 사용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점이 좋습니다. |
ye**n5127
[UI디자인 우수성] |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정보를 쉽고빠르게 제공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잘 짜여진 그리드와 풍성한 사진과 글로 적절한 표현을 함께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
an**2004
[UI디자인 우수성] |
메인에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바로 선택할 수 있게 보여줌으로써 여행앱의 의도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여러 플로우를 터치 할거 없이 한눈에 여행을 계획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
jm**age
[콘텐츠 우수성] |
H.point 통합회원 로그인 뿐만 아니라 간편로그인 기능도 있어 사용하기 편하고 또한 검색할때 특정 명소뿐만 아니라 근처 역으로도 검색이 가능한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gu**o78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
현대 브랜드 컬러를 활용하면서도 여행사에 대한 느낌을 놓치지 않고 적절하게 조합하여 구성한 점과 사진 프레임을 통해 여행지를 보는듯한 느낌을 주는 컨셉이 독창적이다 |
hj**as235
[마케팅 문제점] |
이번 어워드를 통해 처음 깔아보게 되었는데, 현대 회원이 아니라면 알기 어려울 듯 함. 기존의 여행 예약 서비스가 많아 포지셔닝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해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