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65개 내용순 등록순
or**ter [기술 문제점] 검색결과 리스트에서 '검색 지점으로부터 ... Km' 로 표시되는 거리가 맞지 않음. 서울에서 제주도 호텔을 검색했는데... 한 곳은 0km, 한곳은 27.83km 로 나타남. 제일 첫 화면에서 목적지/도시명/호텔명 검색에 롯데호텔제주 선택 후 어른 2, 아이 1 설정하여 예약하기 클릭하였는데, 2개의 호텔이 나오고 다시 예약하기 버튼 한번 더 누른 상태에서 패키지 선택. back 버튼 후 다시다른 패키지 선택... 이후 아무리 back 버튼을 눌러도 홈으로 돌아가지 않음. X버튼으로 예약을 종료 해야만 홈으로 나가짐
****ia89 [서비스 우수성] 사용자가 주로 사용하는 예약하기가 가장 강조 되어 있어 따로 복잡하게 생각되지 않고 직관적인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PC는 화면이 커서 많은 양의 컨텐츠로 고객들을 현혹하거나 설득할 수 있지만 모바일에서는 제한적인 화면 안에 빠른 정보 전달을 위해 최소한의 컨텐츠들을 배치해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선별된 서비스들은 롯데가 내세울 만한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컨텐츠여서 사용자의 선택 범위를 늘린다. SNS 서비스를 통하여 사용자가 공유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은 롯데가 사용자를 존중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었다.
****ia89 [UI디자인 우수성] 컨텐츠들이 우선순위가 잘 배분되어 있는 것 같다. 사용자들이 무엇을 가장 원하고 무엇을 가장 사용하려 하는지 또한, 이벤트를 하단에 배치함으로서 들어올 수 밖에 없도록 유도하고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UI가 사용자로 인해 피곤하단 느낌이 들지 않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여 쉼터로서의 호텔에 적합한 UI라고 생각한다. 또한, SNS 모아보기라는 컨텐츠로 인해 롯데호텔과 사용자 간의 소통이 자유롭고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ia89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비주얼적으로 매우 편안하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호텔이라는 특성상 가장 편안하고 따뜻한 색감의 이미지들을 사용했기 때문인데, 롯데의 브랜드가 있기 때문에 고급진 편안함을 추구하는 것 같다. 롯데의 컬러를 잘 사용하여 브랜드가 촌스럽다고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아름답고 한 번쯤 나도 저기에 머물고 싶다라는 느낌을 주게하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다.
or**ter [UI디자인 우수성] 검색결과에 거리순, 가격순, 등의 정렬을 다시 할 수 있게 해놓은 것은 마음에 듦. 첫화면도 불필요한 것들은 없고 딱 예약에 필요한 필수요소로 깔끔하게 만들어 놓아 보기 좋음. 호텔 예약 화면에서 각 room 뿐만아니라 패키지 상품들까지 리스트로 나오는 것에는 대만족.
ww**ome [콘텐츠 우수성] 고객이 호텔에 접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호텔에 대한 정보를 접하기 위해 오기도 하지만 이러한 정보는 다른 이용객이 게시한 후기를 본 후, 예약하기 위해 접근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웹사이트는 이러한 요소를 고려해 예약 콘텐츠를 가장 먼저 드러낸 점이 인상 깊다,
or**ter [UI디자인 문제점] 첫화면등에서 예약하기 버튼으로 호텔 리스트들이 보이는 경우. 예약하기 버튼 클릭과 호텔썸네일 클릭시의 action이 달라서 혼동 됨. 차라리 첫화면의 예약하기 버튼을 '검색' 등의 이름으로 변경해야 인지부조화가 일어나지 않을 듯.
et**happy [서비스 우수성] 호텔별 최신 이벤트 정보 제공를 제공하는 스페셜 오퍼가 가장 유용해보입니다. 요즘 호텔은 숙박의 개념보다는 휴식과 힐링 그리고 여행의 공간이기도 하니 이런 정보들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et**happy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백그라운드 사진과 예약영역의 디자인을 적절히 잘 조화시켰다는 느낌이고, 특히 사진만 봐도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백마디 말보다 한 장의 사진이 더 중요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는 듯 합니다.
jo**orea [서비스 우수성] 롯데호텔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라는 생각이 든다. 제공할 수 있는 정보는 더욱더 많았겠지만 모바일 앱에서 최적화되어 보여질 수 있는 정보만을 선별한 점을 높이 사고 싶다.
jo**ua97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배경에 사진 요소와 그 위에 반투명으로 텍스트 정보를 활용한 수준이 좋습니다. 정보를 인지하기 쉽도록 디자인 되어 보입니다. 또한, 롯데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도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
lu**na [서비스 우수성] 사용자별 상황에 맞춘 서비스와 콘텐츠를 적절하게 구성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진행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 일으킬것으로 보입니다.
ry**es [기술 우수성] 최신 기술과 트랜드의 반영으로 롯데호텔이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표현하였다.
롯데호텔의 sns와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더 많으 정보를 찾는데 불편함이 없다.
ww**ome [기술 우수성] 호텔앤리조트의 SNS 계정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술적으로 연결성을 높인 점이 인상 깊다. 또한 검색 서비스 위주로 메뉴를 구성해 콘텐츠에 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했다.
et**happy [UI디자인 우수성] 가장 핵심정보인 사진, 가격, 예약하기 등이 잘 보이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어보입니다. 핵심요소가 가장 잘 반영되었을 때 조화로운 UI디자인이 탄생하는 듯 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