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444개 내용순 등록순
lj**809 [UI디자인 문제점] 메뉴트리가 상단에 위치할 경우 모바일 특성상 손으로 화면을 가리게 되어 편의성이 약간 부족함.
화면을 좌우로 드래그 할 경우 메뉴이동이 되었으면 좋겠으나 기능지원하지 않는것으로 보임
내가 위치한 현 위치가 트리구조의 어느 위치에 있는지 알수 없는것이 아쉬움
su**kl [UI디자인 우수성] KB 국민은행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노랑색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컬러톤에 통일성을 주었고 사용자 입장에서 혼란스럽지 않게 잘 디자인 되어있습니다.가독성이 뛰어나고 메뉴구성 또한 효율적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 합니다.
ap**enoah [콘텐츠 우수성] 고객 친화적인, 사용자 중심의 컨텐츠로 구성되어있다. 다양한 서비스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금융 앱임에도 불구하고 심플한 레이아웃과 적당한 양의 텍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독성이 높다.
go**spi [UI디자인 문제점] 위 의견과 비주얼적 요소 외에는 구조적으로는 크게 개선점을 찾기 어려웠습니다. 안정성을 우선하는 금융 서비스이기 때문에 급격한 변화를 시도하기가 쉽지 않았을거라는 점은 이해가 됩니다.
lj**809 [서비스 문제점] 장애인 상담안내 부분에서 시각 장애 고객은 이 글을 읽을 수 없는데 최상단에 노출할 필요가 없을 것 같음.
유효한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가 먼저 노출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듬
nh**in21 [콘텐츠 문제점] 카드를 편하게 사용하는 것은 장점이나, 삼성페이 등의 카드결제 서비스랑 비교해 봤을 때는 오히려 내용이 많아 보인다. 줄일 수 있는 콘텐츠를 늘려서 담은 느낌도 든다.
ra**ju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국민은행의 아이덴티티를 국민카드에서도 그대로 적용하여 통일감이 있으며 일관됨도 보여주고 있다. 전체적인 톤앤매너가 좋으며 가독성, 시인성, 직관성이 고루 높은편이다.
gu**o78 [UI디자인 우수성] 브랜드의 컬러를 적극 사용한 디자인이 상당히 세련됐으며, 전체적으로 안정감을 가져다 주고 있음. 또한 UI 사용이 사용자의 흐름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구성되어 있다.
yh**443 [UI디자인 우수성]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KB 대표 컬러인 노랑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KB은행 앱과 톤앤매너를 맞춤으로서 KB국민 앱타드만의 아이덴티티가 잘 형성 되었습니다.
gu**o78 [서비스 우수성] 자주 쓰는 기능은 더 많이 노출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사용자를 향한 배려가 잘 드러남.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동작이나 정보를 최소화하였음.
jh**oi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브랜드 컬러를 잘 드러낸 비주얼 디자인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한눈에 알아보기 쉬우나, 브랜드 컬러가 너무 많아 좀더 컬러의 강약이 필요해보인다.
go**spi [마케팅 문제점] 마케팅 차원에서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컨텐츠 및 서비스는 다소 미흡한 느낌입니다. 이 부분은 단계적으로 개선되어 나갈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j23 [UI디자인 우수성] 메인에 카드형 ui를 보다 간결하게 잘 활용한거 같습니다. 브랜드 컬러를 잘 녹여내며, 브랜드 컬러를 포인트로 효과적으로 사용한 거 같습니다.
zi**430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KB은행의 아이덴티티를 따르고 있어 별다른 적응없이도 활용할 수 있는 익숙한 비주얼이 좋음. 가독성이 높고 주요한 정보도 눈에 잘 들어온다.
se**ie2000 [콘텐츠 우수성]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로 사용자가 인지하기 쉽습니다. 적절한 컬러와 텍스트 배치로 가독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인증 방식으로 이용에 편리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