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이니스프리
Innisfree
서브타이틀 이니스프리 모바일 앱 쇼핑몰 사이트
Innisfree E-commerce Mobile App
소개 내가 원할 때 바로, 손안에서 만나는 이니스프리
키워드 이니스프리,innisfree,전문쇼핑몰,자연주의,그린라이프
iOS계열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다운로드
제작년월 2016.7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브랜드/쇼핑 부문 > 브랜드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화장품/미용
소속사 이니스프리
제작사 디지털웍스(아이뱅크) 정보보기
제작진
PM김도훈 부장
기획변순주 차장,이정웅 팀장,양승범 과장
디자인김도경 팀장,노경희 과장,신조영 대리 외 6명
퍼블리싱정병만 대리 외 2명
기획정유리 대리
앱사이트 설명 이니스프리는 옴니채널 마케팅의 성공적인 대응을 위해 고객이 구매하기 전부터 구매 후에 이르기까지 마주하는 모든 채널과 단계에서 접점으로의 '모바일 퍼스트'를 목표로 설정하게 됐으며,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쇼핑'을 넘어 그 이상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와 즐거움을 느끼도록 했습니다.

"내가 원할 때 바로, 즉시성"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초성만으로도 한 번에 검색하는 '원클릭 검색', 한 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원클릭 결제' 기능을 넣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바로, 개인화"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Inni 추천', 종이 낭비를 막고 영수증 보관의 번거로움을 없앤 스마트 영수증 기능을 넣어,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 '온라인 핫딜'을 통해 온라인 전용 매대를 재구성했습니다.

"손안의 이니스프리, Mobile Only"
이니스프리의 100점짜리 제품을 100초 동안 소개하는 '100초샵(#)'을 통해 1인 미디어와 쇼핑을 결합해 모바일 쇼핑에 정보와 재미를 더했으며, 카드뉴스 형태와 재미있는 구성으로 '읽기'보다는 '보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Magazine Inni를 통해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가치와 즐거움을 느끼도록 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