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신라인터넷면세점
Shills duty free shop
서브타이틀 스마트한 쇼핑을 배려하다 신라면세점
Shilla duty-free shop I consider the smart shoppin
소개 모바일 면세쇼핑도 신라면세점!  여행의 시작을 신라면세점이 함께합니다
키워드 신라인터넷면세점,신라면세점,신라,면세점,,
안드로이드계열 다운로드
iOS계열 다운로드
제작년월 2016.4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브랜드/쇼핑 부문 > 종합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종합쇼핑
소속사 (주)호텔신라
제작사 (주)호텔신라 정보보기
제작진
앱사이트 설명 이번에 신라면세점이 강화한 서비스는 ''품절상품 지입고 여부 알림' , 'SNS 연계 간편로그인' '음성 검색서비스' 등
고객 배려 서비스를 강화한 점입니다
1. '재입고 알림서비스'는 면세점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4월 시범적으로 도입한 후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본격적으로 확대한 서비스입니다.
면세상품의 특성상 베스트 셀러 상품의 경우 일시 품절되는 경우가 종종발생하는데, 이때 재입고알림을 신청한고객에게는 품절 상품 재입고시
입고알림문자를 제공하여 상품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간편로그인 서비스는 고객이 별도의 추가 절차없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인스타그램등 다양한 SNS 계정을 통해 가입하고 로그인 할수 있는
서비스로 회원가입없이 비회원주문이 가능합니다
(SNS 로그인서비스는 현재는 신규가입고객 대상이며, 기존가입고객도 확대진행중에 있습니다)
3. 음성 검색기능 서비스는 음성만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상품 및 브랜드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으로 고객들의 편의성을 향상을 도모하였습니다.
기존 입력방식에서 음성으로 확대한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4. 8월 선보인 쇼핑정보 공유 커뮤니티 '신라톡톡' 은 면세쇼핑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매달 고객 관심도가 높은 주제를 선정하여
유용한 쇼핑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은 출석체크, 댓글작성, 쇼핑아이템 추천, 설문조사 등을 직접 참여하여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 포인트' 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 공간입니다
주요 컨텐츠로는 '여행에 유용한 쇼핑팁과 연관상품을 추천하는 스토리텔링 컨텐츠 Sytle 톡톡', ' 고객이 직 접 상품을 추천하는 참여형컨텐츠 Item 톡톡',
주제에 따라 고객이 투표하는 ' Poll 톡톡'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