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현대카드 DIVE
Hyundaicard DIVE
서브타이틀 다이브
DIVE
소개 현대카드의 브랜드액티비티부터 최신트렌드의 핫한 정보까지,다양한영역의 콘텐츠를 하나의 앱으로 누려보세요
키워드 현대카드,컬쳐,문화,라이프스타일,트랜드,우리가노는물
안드로이드계열 다운로드
iOS계열 다운로드
제작년월 2019.7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교육/문화 부문 > 문화콘텐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뉴스/미디어 > 잡지/웹진
소속사 현대카드
제작사 (주)오픈오브젝트 정보보기
제작진
발주책임자임진묵,이동욱
PM김정철
기획박인하,김민경
디자인손성기,김재식,진예송,박소희,오수하
퍼블리싱김상아,허은미
개발이황민,박성진,배영환,권일수,송재호,오석정,전희재,이대현,장준규
앱사이트 설명 현대카드가 만든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 우리가 노는 물 <현대카드 DIVE>

◇ 현대카드가 만든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
- 여행, 음악, 요리, 스타일, 테크, 디자인 등 다채로운 영역의 콘텐츠를 매일 업데이트.
- 힙스터들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놀이의 장.

◇ 현대카드 문화 활동/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채널
- 공연, 행사 등 현대카드의 다양한 문화/브랜드 활동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예약까지 한번에!

◇ 현대카드가 없더라도, 현대카드의 문화 혜택 누릴 수 있어
- <현대카드 DIVE> 회원은 현대카드가 없더라도,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월 4회까지 무료 방문 가능.

현대카드가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인 <현대카드 DIVE> 앱을 베타 오픈했다.

디자인부터 여행, 음악, 미식까지 총 4곳의 라이브러리를 운영하는 현대카드가 아날로그 경험의 폭을 디지털 세계로 확장한다. 현대카드는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인 <현대카드 DIVE>를 베타 오픈하고, 현대카드가 가진 문화적 자산과 힙스터들의 주요 관심사를 동시에 담아낸다.

<현대카드 DIVE>는 힙스터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새로운 놀이의 장이다. 여행과 음악, 요리, 스타일, 테크, 디자인 등 힙스터들의 관심사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 공간에서 자신의 아날로그 경험을 자유롭게 공유함과 동시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른 힙스터의 경험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DIVE>를 활용하면 현대카드의 문화/브랜드 활동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현대카드가 운영하는 4곳의 라이브러리와 스토리지(전시장), 바이닐앤플라스틱(음반매장) 등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슈퍼콘서트를 필두로 한 현대카드의 다양한 문화/브랜드 활동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DIVE>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여주는 앱으로 아티클 부터 일반인들의 SNS게시물,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도서/음반 정보까지 총망라 되어 편리하게 유익한 정보를 탐색할 수 있다.

<현대카드 DIVE>는 현대카드의 모든 브랜드 활동을 담아내는 공간이자, 힙스터들의 새로운 플레이 그라운드이다. 많은 사용자들이 <현대카드 DIVE>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앞선 트렌드를 경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현대카드 DIVE>는 공식 오픈 전,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평가 받는 ‘iF Design Award’ 앱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누리는 등 디자인 측면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인정 받기도 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910150639272832206696.doc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