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해피포인트] SPC X 세서미 스트리트  할로윈 캠페인
[HAPPYPOINT] Collabo of SPC and Sesame Street, Halloween Campaign
서브타이틀 SPC 팩토리 미니게임
SPC Factory Mini-Games
소개 해피앱에서 ‘SPC 팩토리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획득 점수에 따라 쿠폰/해피포인트 증정 캠페인
키워드 해피포인트,해피앱,SPC팩토리미니게임,세서미스트리트,할로윈캠페인,쿠폰
안드로이드계열 다운로드
iOS계열 다운로드
제작년월 2018.10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생활서비스 부문 > 식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음/식료품
소속사 SPC 클라우드
제작사 애드미션 정보보기
제작진
기획박가희 대리
디자인박유진 차장,박대성 차장
기획양한나 대리
앱사이트 설명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SPC삼립 등의 브랜드들을 통해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활용한 29종의 제품을 출시하였고, 해피앱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하였습니다.

”SPC그룹, 세서미 스트리트”협업 캠페인 진행
할로윈 시즌을 맞아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 SPC 그룹은
‘스탬프 투어 이벤트’, ‘SPC 팩토리 미니게임’ 을 통해 해피포인트 멤버십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프로모션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계열사 브랜드들을 인지시키고, 게임을 통해 증정 받은 쿠폰/해피포인트를 활용하여 오프라인 매장 유도하고 해피앱의 활성화를 위해 미니게임을 제작하였습니다.

“고객이 매장으로 찾아가도록 하자”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삼립, 파스쿠찌, 잠바주스, 던킨도너츠 이 브랜드들의 공통점 알고 계신가요?잘 알고 있는 브랜드들인데 같은 계열사인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개성 넘치는 이 브랜드들을 하나로 인식시키고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우리는 게임을 하나 기획했습니다.
미국의 인기 캐릭터인 세서미 스트리트와 각 브랜드 제품을 콜라보하여 할로윈 에디션을 만들었고
미니게임 상품으로 할인권 및 무료 쿠폰을 리워드로 내놓았습니다.
고객들은 게임프로모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통일성을 인지하고 할인권을 획득하며 할로윈 에디션을 (소장)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캐릭터 콜라보 상품은 SNS를 통해 확산 되며 프로모션에 참여하지 않은 소비자 또한 매장으로 향하도록 이끌었습니다.
또한 매장에서 ‘세서미 스트리트’ 제품을 구매하고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스탬프가 찍히는 ‘해피앱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하여 SPC의 다양한 브랜드의 매장에 방문하여 경험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