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더마켓
CJ THE MARKET
서브타이틀 더마켓
theMarket
소개 대한민국 대표 가정간편식 전문 쇼핑몰 CJ THE MARKET의 모바일 앱
키워드 가정간편식,비비고,해찬들,햇반,고메,스팸
제작년월 2019.7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브랜드/쇼핑 부문 > 전문쇼핑
세부분류 쇼핑 > 식품/건강 쇼핑몰
소속사 CJ제일제당
제작사 (주)이모션글로벌 정보보기CJ올리브네트웍스 정보보기크루메이트 정보보기
제작진
PM이계설
기획김윤빈,김부영
디자인허민수,윤동건
앱사이트 설명 1. 제작목적
CJ온마트는 한식의 세계화를 목표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및 조미 소스, 건강식품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제일제당의 상품을 주력 판매하는 전문 쇼핑몰로서, 웹 서비스의 전면 개편에 대응해 변경된 BI와 UI를 적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의 사용성을 고려해 모바일 앱에 특화된 서비스 플로우(Flow)를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앱 제작을 완료했다.

2. 기획 의도
웹의 내용을 담되 상품의 구매 및 교환/반품 등 복잡하고 다양한 업무를 모바일에서도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조와 서비스 플로우를 설계했다. 또 반응형 웹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웹과 모바일 간의 연속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3. 특징
1) 콘셉트
획일화된 기존 커머스(Commerce)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심플하고 명확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CJ THE MARKET만의 컬러를 느낄 수 있도록 UI와 컬러 베리에이션(Color Variation)을 구현했다.

2) 특징
타이포(Typo)와 컬러(Color), 레이아웃(Layout) 등 주요 디자인 요소들을 통해 '심플하고 명확한' 콘셉트를 구체화하고, CJ더마켓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고객에게 제공했다. 또한, 바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을 고려해 명확하게 의도를 전달하고 비주얼(Visual) 집중도를 높임으로써 고객의 쇼핑 만족도가 증대될 수 있도록 구현했다. 그뿐만 아니라, 모바일에 특화된 서비스 및 이벤트 등을 추가해 모바일만의 특징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