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35개 내용순 등록순
wo**299 [비주얼 우수성] 전체적으로 콘텐츠의 룩 앤드 필이 통일성 있고, 아늑한 이미지를 주는 것이 침구 브랜드에 적합하게 느껴집니다. 21년도 이전 스카이블루 톤의 구성보다 현재 브라운 톤의 구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게 느껴집니다.
da**un2010 [비주얼 우수성]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제품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사진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 간결하지만 시원한 명확한 비주얼 구성이 긍정적인 인상을 준다.
cz**ia [콘텐츠 우수성] 브랜드의 정보를 시의성 있게 잘 전달하고 있어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꼭 팔로우를 해야 하는 채널로 인식되도록 잘 만든 것 같습니다.
cz**ia [마케팅 문제점] 프로모션인지 이벤트인지 일반 이미지 콘텐츠인지 레이아웃이 구분되어 있으면 조금 더 참여 유도가 활발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ch**0843 [서비스 우수성] 전체적으로 제품 정보와 인테리어컷, 사용자 참여형 이벤트로 운영되는 피드구성이 사용자의 편의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인다.
cz**ia [콘텐츠 문제점] 고가 침대의 경우 실 사용자들의 리뷰도 많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리뷰를 활용한 콘텐츠가 없는 점이 아쉽다.
bb**i [비주얼 문제점] 같은 구도의 사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아쉬웠고 제품의 정보를 더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사진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bb**i [마케팅 우수성] 브랜드에 맞는 화보와 콘텐츠로 구성한 점은 좋았으나, 단일화된 이미지들로 콘텐츠에 흥미로운 마음이 들진 않았습니다.
kh**5160 [서비스 우수성] 다양한 주제의 참여하기 쉽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눈길을 끌며, 동영상 등 다양한 방식을 활용해 지루함을 덜어줍니다.
da**e1878 [콘텐츠 우수성] 영상, 카드뉴스, 일러스트 활용 등 제품 특징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바리에이션, 콘텐츠의 다양성이 눈에띔
we**a9168 [서비스 우수성] 정보제공의 컨텐츠와 참여를 유도할수있는 이벤트도 있어 넓은 범위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 하는 점이 인상깊다.
da**un2010 [콘텐츠 문제점] 다양한 제품에 대한 콘텐츠는 좋으나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콘텐츠나 재미 요소 등은 부족해 보인다.
cz**ia [브랜드 문제점] 이전에 블루톤을 활용한 콘텐츠의 비주얼보다 21년의 콘텐츠의 비주얼톤이 훨씬 편안하고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ta**or79 [비주얼 문제점] 톤이 너무 다운된 느낌입니다. 좀 더 다양한 색감을 사용하여 다양한 컨셉을 시도해 보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ym**rk [콘텐츠 우수성] 제품의 특성이나 장점과 더불어 관리팁을 소개하여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나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