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15개 내용순 등록순
ul**aco111 [비주얼 우수성] 디자인과 비주얼이 깜끔하게 정리되어 있다. 제품의 특성을 잘 살리는 비주얼이 우수하다. 퀄리니 높은 영상과 디자인으로 구독자들에게 간접 경험을제공한다. 정보 속성에 따른 차별적인 디자인 구성이 돋보인다.
kr**oi3 [콘텐츠 우수성] 10대 부터 50대까지 다양한 타겟을 커버하면서도
각 콘텐츠의 매력이 잘 부각되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을 통해
궁금한 다양한 점이 해소되었다
no**52123 [서비스 우수성] 사용자들에게 적절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의 니즈가 많이 반영된 것 같고 전반적으로 컨텐츠를 간결하게 구성하여 전체적인 가독성이 좋다.
ra**ju [비주얼 우수성] 갤러리 형식의 엘지전자제품을 모티브한 이미지가 참신하다고 생각되었고 콘텐츠의 일정한 컨셉과 퀄리티 좋은 제품의 사진이 전체적 느낌을 고급스럽게 보여주고자 합니다.
no**52123 [비주얼 우수성] 사용자가 보기 쉽고 눈에 피로하지 않은 색감과 디자인을 사용하였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감성을 느끼게 하며,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ul**aco111 [콘텐츠 우수성] 콘텐츠 내용의 신뢰도가 높다. 고객이 필요할 만한 주제에 집중된 콘텐츠 구성이 우수하다. 양질의 다양한 콘텐츠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된다는 점도 인상적이다.
so**86 [마케팅 문제점] 충분히 소비자와 접점을 쌓아갈 수 있는 매체임에도 불구하고 매체적 특성을 단 1도 갖기 못하는 채널. 마케팅적인 장점을 찾지 못하겠음.
kr**oi3 [브랜드 우수성] LG전자 브랜드 가치를 한 층 높이는 콘텐츠로 가득한다
단순히 전자 제품을 만드는 곳이 아닌 기업의 가치를 판매하는 곳으로 보여진다
ch**0843 [서비스 우수성] 인싸 모델의 등장으로 시작되는 영상들이 시선을 압도하며 제품에 대한 호감을 높인다. 스토리텔링과 고퀄의 영상 서비스가 인상적이다.
fe**a21 [마케팅 문제점] 제품의 다양한 USP를 컨텐츠에 녹여내는 고민이 느껴지지만, 플랫폼의 특성을 활용할 수 있게 더욱 자유도를 높여주는 것은 어떨까
kh**5160 [콘텐츠 우수성] 다른 유튜브 채널에서도 자주 쓰이는 친숙한 음악들의 사용이 친근한 느낌을 주며, 실질적인 내용의 영상들이 유용합니다.
ul**aco111 [서비스 우수성] 모든 브랜드 제품을 하나의 채널에서 볼수있어 편리하다. 참여형 서비스 구성과 소통이 우수하며 브랜드선호도를 높인다.
ra**ju [브랜드 우수성] 제품의 홍보 비주얼에서 보여주는 브랜드적 느낌이 좋으며 일관성있고 통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출해 주고 있습니다.
st**like07 [콘텐츠 우수성] 유명인을 기용한 영상이 많아 방문자의 흥미를 끌기 좋으며, 제품의 활용을 보여주는 영상들이 고객에게 도움이 됩니다.
sk**reams2 [마케팅 문제점] 마케팅적인 요소가 없음. 마케팅적인 부분과연결이 있을 수 없음. 아카이브 형태로 운영중이라고 밖에 생각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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