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eyuni
[비주얼 문제점] |
따뜻하고 감성적인 음식사진에 튀는 마케팅 콘텐츠와 일러스트 웹툰은 따로 노는 느낌이다. 콘텐츠 카테고리가 계속 바뀌는 모습이 보여 아직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듯보인다. 페르소나가 너무 명확하여 반영되지 콘텐츠가 오히려 길을 잃어보인다 |
h9**724
[콘텐츠 문제점] |
신박한 콘텐츠를 언제나 만들어내기란 어려움이 있다. 다만 좀 더 고민한 흔적이 있는 콘텐츠가 더 많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설정된 페르소나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중구난방의 콘텐츠가 아쉬우며 진부한 콘텐츠가 주를 이루는 느낌이 든다. |
h9**724
[비주얼 문제점] |
전체적으 로 채널이 담고자 하는 비주얼이 너무 많은 것 같다. 다양성은 좋으나 톤앤매너가 무너지고 있는 듯 하다. 기존에 비비고가 지니고 있던 한식의 비주얼보다는 다소 이질감 있는 비주얼이 자주 보여 아쉽다. |
hw**n16
[콘텐츠 문제점] |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는 있는데, 큰 맥락과 방향성을 잡고 시도하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한달에 한 번꼴로 연재되는 인스타툰 형식의 세계관과 나머지 콘텐츠들의 결이 어긋나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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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er99
[콘텐츠 문제점] |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는 있는데, 큰 맥락과 방향성을 잡고 시도하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한달에 한 번꼴로 연재되는 인스타툰 형식의 세계관과 나머지 콘텐츠들의 결이 어긋나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다. |
na**ngeon
[비주얼 우수성] |
신선함과 맛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그린 컬러로 통일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비비고의 정체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퀄리티 있는 사진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
h9**724
[브랜드 문제점] |
페르소나를 설정하여 소비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려는 것으 보기 좋으나 오히려 일방적인 소통은 아닐까 우려스럽다. 설정 된 페르소나가 전반적으로 녹아져있지 않은 것 같다. |
je**joo7
[콘텐츠 문제점] |
각각의 카테고리가 각각의 콘텐츠가 각자의 컬러와 내용을 담고 있다고는 해도 다소 산만하고 스토리텔링이 단절되는 모습들이 있음. 조금 더 정교할 필요가 있음. |
ul**aco111
[서비스 우수성] |
대표 맛스타그램으로 아는 맛에 대한 수준 높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눈으로 즐기는 맛의 경험, 새로움, 이벤트소식으로 사용자와 소통과 공감을 높인다. |
ru**er99
[마케팅 문제점] |
비비고의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는 것은 좋으나, 비비고의 콘텐츠와 그다지 부합하지 않는 PGA우승 소식 같은 것들은 제외하는 편이 더 좋을 것 같다. |
ch**0843
[서비스 우수성] |
브랜드 제품들을 매력적으로 잘 표현하였다. 눈으로 먹는 즐거움을 잘 녹여낸 콘텐츠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녹여낸 콘텐츠 운영이 인상적이다. |
sm**eyuni
[브랜드 문제점] |
타 푸드브랜드 채널과 크게 차이가 없다. 브랜드가 노출되지 않은 음식중심의 피드와 마케팅 콘텐츠의 혼재, 다른 아이디어는 없을까? |
ul**aco111
[비주얼 우수성] |
글로벌 식문화로 주목받는 브랜드답게 맛있는 경험을 큐레이션한 채널. 사용자들에게 공감성, 충성도, 확산성이 우수하다. |
ch**0843
[콘텐츠 우수성] |
한 제품으로 다양한 소재로 자주 등장하는 피드 구성이 인상적이다. 콘텐츠를 통해 비비고 제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다. |
st**like07
[콘텐츠 우수성] |
레시피나 플레이팅, 제철 음식 등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으며, 그 퀄리티가 우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