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19개 내용순 등록순
sm**eyuni [비주얼 문제점] 따뜻하고 감성적인 음식사진에 튀는 마케팅 콘텐츠와 일러스트 웹툰은 따로 노는 느낌이다. 콘텐츠 카테고리가 계속 바뀌는 모습이 보여 아직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듯보인다. 페르소나가 너무 명확하여 반영되지 콘텐츠가 오히려 길을 잃어보인다
h9**724 [콘텐츠 문제점] 신박한 콘텐츠를 언제나 만들어내기란 어려움이 있다. 다만 좀 더 고민한 흔적이 있는 콘텐츠가 더 많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설정된 페르소나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중구난방의 콘텐츠가 아쉬우며 진부한 콘텐츠가 주를 이루는 느낌이 든다.
h9**724 [비주얼 문제점] 전체적으 로 채널이 담고자 하는 비주얼이 너무 많은 것 같다. 다양성은 좋으나 톤앤매너가 무너지고 있는 듯 하다. 기존에 비비고가 지니고 있던 한식의 비주얼보다는 다소 이질감 있는 비주얼이 자주 보여 아쉽다.
hw**n16 [콘텐츠 문제점]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는 있는데, 큰 맥락과 방향성을 잡고 시도하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한달에 한 번꼴로 연재되는 인스타툰 형식의 세계관과 나머지 콘텐츠들의 결이 어긋나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다.
ru**er99 [콘텐츠 문제점]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는 있는데, 큰 맥락과 방향성을 잡고 시도하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한달에 한 번꼴로 연재되는 인스타툰 형식의 세계관과 나머지 콘텐츠들의 결이 어긋나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다.
na**ngeon [비주얼 우수성] 신선함과 맛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그린 컬러로 통일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비비고의 정체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퀄리티 있는 사진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h9**724 [브랜드 문제점] 페르소나를 설정하여 소비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려는 것으 보기 좋으나 오히려 일방적인 소통은 아닐까 우려스럽다. 설정 된 페르소나가 전반적으로 녹아져있지 않은 것 같다.
je**joo7 [콘텐츠 문제점] 각각의 카테고리가 각각의 콘텐츠가 각자의 컬러와 내용을 담고 있다고는 해도 다소 산만하고 스토리텔링이 단절되는 모습들이 있음. 조금 더 정교할 필요가 있음.
ul**aco111 [서비스 우수성] 대표 맛스타그램으로 아는 맛에 대한 수준 높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눈으로 즐기는 맛의 경험, 새로움, 이벤트소식으로 사용자와 소통과 공감을 높인다.
ru**er99 [마케팅 문제점] 비비고의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는 것은 좋으나, 비비고의 콘텐츠와 그다지 부합하지 않는 PGA우승 소식 같은 것들은 제외하는 편이 더 좋을 것 같다.
ch**0843 [서비스 우수성] 브랜드 제품들을 매력적으로 잘 표현하였다. 눈으로 먹는 즐거움을 잘 녹여낸 콘텐츠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녹여낸 콘텐츠 운영이 인상적이다.
sm**eyuni [브랜드 문제점] 타 푸드브랜드 채널과 크게 차이가 없다. 브랜드가 노출되지 않은 음식중심의 피드와 마케팅 콘텐츠의 혼재, 다른 아이디어는 없을까?
ul**aco111 [비주얼 우수성] 글로벌 식문화로 주목받는 브랜드답게 맛있는 경험을 큐레이션한 채널. 사용자들에게 공감성, 충성도, 확산성이 우수하다.
ch**0843 [콘텐츠 우수성] 한 제품으로 다양한 소재로 자주 등장하는 피드 구성이 인상적이다. 콘텐츠를 통해 비비고 제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다.
st**like07 [콘텐츠 우수성] 레시피나 플레이팅, 제철 음식 등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으며, 그 퀄리티가 우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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