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28개 내용순 등록순
ci**ento [마케팅 우수성] 신메뉴 런칭시 다양하게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이 인상적. 특히 홈련볼 관련 메뉴가 런칭되었을 때 진행한 다양한 마케팅/이벤트가 재미있었다.
민초단/반민초단이 한창 뜨꺼운 감자였을 때 연예계 대표 민초단 라비와 함께 한 민초봉봉 메뉴 홍보도 인상깊게 보았다.
sm**eyuni [마케팅 우수성] 하이라이트와 스토리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안내, 정돈된 콘텐츠 이미지와 함께 신제품소식 및 프로모션 안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실질적인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내 이벤트 참여와 소통도 매우 활발한 피드입니다.
h9**724 [비주얼 우수성]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와 블루가 무색할만큼 화려하고 다양한 컬러가 조화롭게 배치된 비주얼이 많아 맛을 봐야 하는 아이스크림이지만 보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 것 같다. 화려함에도 정신이 산만하지 않은 것이 특징인 것 같다.
h9**724 [비주얼 문제점] 화려한 비주얼이 시선을 끌지만 3-SET 비주얼의 경우에는 단순히 사용 되는 폰트 결만 맞춘 듯 하여 아쉽다. 3 set 비주얼이라 할지라도 평범하게 비슷한 디자인으로 올리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색다르게 표현되면 좋을 것 같다.
h9**724 [콘텐츠 우수성] 아직까지도 배스킨라빈스하면 "아이스크림"만 떠올리는 소비자들이 많다. 그러나 다양한 디저트도 있음을 콘텐츠를 통해 직속적으로 알리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주는 것 같아 좋은 콘텐츠가 많은 채널이다.
ij**kim [콘텐츠 우수성] 스탑모션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들이 인상 깊고 제품이 돋보이는 이미지를 활용해서 콘텐츠를 제작함

이미지 내 텍스트가 없어서 오히려 보기 좋음(이 부분은 제품이 아이스크림이라서 그런듯)
da**e [마케팅 문제점] MZ세대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고 있는 점이 아쉽다. 좀 더 트렌디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으로 이목을 끌 수 있지 않을까 싶다.
sm**eyuni [비주얼 우수성] 공들여 촬영하고 제작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프리미엄아이스크립의 느낌을 잘 살려준 비주얼로, 전체적인 피드톤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습니다.
h9**724 [브랜드 우수성] 배스킨라빈스가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임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채널인 것 같다. 모든 콘텐츠의 브랜드가 추구하는 결을 담고 있는 듯 하다.
sm**ehuni [마케팅 우수성] 민초단과 반민초단을 활용한 아이디어나 새로운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매주 금요일 마다 진행되는 고정된 이벤트나 비고정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참여를 이끌어내고있다.
ru**er99 [비주얼 우수성] 잘 닦여 완성도가 높은 비주얼인데 오히려 그 점이 더 이질적이고 비현실적으로 느껴져 매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 한치의 틈 없이 잘 연출된 모습이 이상하게 재미가 없다.
ci**ento [콘텐츠 우수성] 예쁘게 촬영된 아이스크림과 캐릭터들이 인상적임. 아기자기 하면서도 통통튀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소비자 반응을 불러 일으킬만한 요소를 가지고 있는 듯.
ul**aco111 [서비스 우수성] 채널이 소개하는 프로모션 소식으로 사용자 유입을 높이며,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 이미지를 통해 고객과 꾸준히 소통, 브랜드만의 개성있는 이미지를 잘 드러낸다.
no**52123 [서비스 우수성] 사용자들의 니즈들이 많이 반영된 것 같다. 고객의 참여를 끊임없이 유도하며 소통하고 있고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쉽게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ul**aco111 [콘텐츠 우수성] 제품별 각기 다른 컨셉과 칼라의 콘텐츠 구성이 인상적이다. 프로모션, 이벤트 등 카테고리 별로 구분하여 운영점도 사용자 유입을 높이며 우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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