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353개 내용순 등록순
tw**ty1 [마케팅 우수성] #랄블리야찾아줘 해시태그를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장 방문과 태그 점유량을 늘리는 전략이 새롭다. 세일 전단으로 도배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연출컷으로 홍보하여 더 많이 노출될 수 있을 것 같다. 인스타그램에서 눈길을 끌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한 마케팅이 돋보인다. 스토리, 하이라이트 기능을 활용해서 브랜드 이슈를 알리는 등 인스타그램의 기능을 잘 활용하여 마케팅 중인듯 하다.
cu**nzhi [서비스 우수성]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외면과 내면, 몸과 마음, 나와 우리가 나아가 지속 가능한 사회와 환경속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이 있는 삶을 소비자에게 선사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적극 만들어 서비스 품질이 높게 평가 됩니다. 또한 그에 맞게 소비자들은 랄라블라라는 브랜드를 신뢰하고 충실하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콘텐츠의 내용이 적합하여 서비스 또한 적합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하게 잘 만들어져있습니다.
tw**ty1 [콘텐츠 우수성] 멘션이 간결하지만 필요한 정보를 잘 담고 있다. 콘텐츠 느낌이 트렌디하여 1020 타깃을 상대로 적합해 보인다. 꿀팁, asmr, 인형 등을 소재로 한 영상이 돋보인다. 영상 속 bgm이나 폰트 효과들이 브랜드와 잘 어울리고 중독성이 있다. 이미지 연출이 예뻐서 소장하고 싶은 느낌도 들고 제품에 대해서도 관심이 간다.
cu**nzhi [비주얼 우수성] 랄라블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나타나게 비주얼이 아기자기하고 트랜드를 잘 반영한 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콘텐츠의 비주얼이 완성도가 있게 느껴집니다.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인해 주목도가 강조되며 호감이 상승합니다. 시선을 끄는 디자인들로 매력도가 높게 평가됩니다. 이미지 하나하나에서 적합성과 일치성이 높게 평가됩니다.
re**24 [콘텐츠 우수성] 사진 색감의 통일성이 좋다. 전반적으로 타임라인 콘텐츠들의 비주얼이 일관성이 있어, 랄라블라 고유의 콘텐츠들로 잘 보여진다. 컨셉에 맞게 제품을 소개하고 사진을 찍은 담당자의 고충이 느껴진다. 인스타그램의 감성을 잘 살려, 인스타스럽게 잘 만든 콘텐츠다.

꿀템연구소 영상 등 유머러스함이 엿보인다.
ru**er99 [콘텐츠 우수성] 톡톡튀고 재기발랄한 랄블리의 감성이 느껴진다. 비주얼적인 아기자기함과 컬러풀함에 힘을 실어주는 멘션과 콘텐츠 구성이 특징이다. 시즌 이슈, 유행, 트렌드에 맞춰 적절한 제품을 이미지/콘텐츠화 하며 트렌드의 흐름을 잘 타고있다. 인스타 유저, 브랜드 타겟 중에서도 영한 1025가 좋아할만한 콘텐츠.
cu**nzhi [비주얼 문제점] 다양한 헬스 뷰티 스토어가 현재 시장이 많이 개설 되어 있습니다. 그에 따른 랄라블라만의 개성을 확실하게 파악하여 독창적이고 차별점을 찾아 그것을 반영한 비주얼을 개발하여야 적극적인 활용이 필요해 보입니다. 지금으로는 이 브랜드만의 개성이 느껴지지 않아 아쉽습니다.
da**edad [비주얼 우수성] 색감이 우수하고, 젊은 층에게 어울리는 컬러풀한 느낌을 잘 사용했습니다.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눈에 잘 띄고 고객이 반응하고 싶은 비주얼로 제작했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트렌디한 느낌이 듭니다. 통일성이 우수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추구하는 느낌을 잘 찾은 것 같습니다.
cu**nzhi [콘텐츠 우수성] 랄라블라의 슬로건 답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나는 가장 즐거운 방법을 전하는 지에스 리테일 계열의 국내 헬스 뷰티 스토어 다운 콘텐츠를 잘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가치가 잘 드러나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활용하여 신뢰성 및 정확성이 높게 평가됩니다.
cu**nzhi [콘텐츠 문제점]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기 보다는 랄라블라만의 특징을 잘 파악하여 콘텐츠를 만들어서 깊이있게 개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콘텐츠들과 다른 점을 찾기 어려워서 독창성 및 창의성이 떨어집니다. 모든 면에서 조금 아쉽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re**24 [마케팅 우수성] 세일 정보 등을 하이라이트 기능으로, 영상을 활용해 소개한 점이 돋보인다. 데싱디바 오래 유지하는 꿀팁 등 정보성 콘텐츠를 적절한 영상으로 잘 소개하고 있다.

과하지 않은 마케팅을 통해 팔로워들의 피로도를 낮추고 정보성도 전하고 있다.
ol**oo [마케팅 우수성]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 등을 활용하여 브랜드 소식을 전하고, 인기 해시태그를 적절히 활용해 게시물을 확산시키며, 샵기능을 연동해 구매로 이어지게끔 하는 추가 행동을 유도하는 것으로 보아 다양한 시도 하며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음.
ru**er99 [비주얼 우수성] 선명하고 컬러풀하다. 오프라인 H&B 스토어에서 느낄 수 있는 톡톡튀는 감성을 인스타그램에서는 컬러풀하게 비주얼화 했다. 영앤트렌디를 비주얼적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 주 타겟인 1030 여성이 좋아하고, 반응할 만한 비주얼 구성이다.
ol**oo [콘텐츠 우수성] H&B스토어 답게 스킨케어, 색조, 바디제품 등 폭넓은 제품, 세일소식, 볼거리를 제공한다. 세일 소식 전단을 그대로 운영하는 것이 아닌 메시지에 녹였고, 연출컷 이미지를 게재함으로서 광고라는 인식은 최소화 시킴. 거부감이 안든다
jj** [콘텐츠 우수성] 다양한 제품 정보, 세일 등을 콘텐츠로 잘 녹이고 있습니다. 광고성격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 자연스럽게 콘텐츠로 소비하게 됩니다. 필요를 위해서도 재미를 위해서도 구독해야 하는 이유를 만들어주는 콘텐츠 구성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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