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05개 내용순 등록순
an**81 [콘텐츠 우수성] 하나의 영상이 끝나면 관련 제품 영상들이 다음 재생목록으로 자동 보여져서, 관련없는 영상으로 유입되거나 광고 영상으로 안가서 좋았다. 작은 변화지만 효과 좋은 콘텐츠 구성 굿.
se**cru [마케팅 우수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찾아 볼수 있도록 광고 영상을 모아 놓았지만 보기에도 좋고 재미도 있어서 잠재고객을 이끌어내는데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an**81 [비주얼 우수성] 동일 제품 영상들을 한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된 레이아웃이 인상적이다. 브랜드 제품 이미지에 맞게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이미지로 잘 구현되었따.
sa**86jjj [서비스 우수성] LG전자의 제품의 정보를 얻기 위해 영상을 보러 오는 소비자들에게 언제든 보고싶은 콘텐츠를 선별하여 볼 수 있도록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n**81 [서비스 우수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심한 서비스 구성과 브랜딩 요소가 잘 반영된 콘텐츠 구성이 돋보인다. 잘 나가는 브랜드는 역시 다르다는 감동을 준다.
se**cru [콘텐츠 우수성] 카테고리별 정리가 잘되어있고 최선을 다해 만들었다는 흔적이 영상 콘텐츠 곳곳에 남겨져 있습니다. 재생 목록별로 분류해놓은게 인상적입니다.
ul**aco111 [서비스 우수성] LG제품들과 소식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는 채널운영으로, 다양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하여 채널 방문 시간과 재방문율을 높인다.
rj**oong [콘텐츠 우수성] 전문가, 성우, 유튜버 등 다양한 사용자의 리뷰로 구매하기 전 다양한 관점에서 제품을 바라볼 수 있는 리얼리뷰 콘텐츠가 특이합니다.
se**cru [비주얼 우수성] LG전자 유튜브 채널의 메인 간판을 갤러리에 온듯한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시그니처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no**inger83 [콘텐츠 우수성] 많은 비용을 사용한 느낌이 팍팍 납니다. 다만 유튜브로 고객과 소통하려는 목적의 영상이라기보단 광고 영상이 많은 게 아쉽네요.
ym**rk [콘텐츠 우수성] 제품을 다양한 방법으로 소개하고 있어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과 구매한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sa**86jjj [콘텐츠 우수성] LG전자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드러내고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콘텐츠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no**inger83 [마케팅 문제점] 광고 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유튜브에 맞는 영상을 조금 더 개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ul**aco111 [콘텐츠 우수성] 인지도 있는 브랜드 제품들에 대해,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주제들로 이야기를 풀어내어 브랜드에 대한 친속도를 끌어올린다.
an**00 [서비스 우수성] 소비자들이 보고싶은 콘텐츠를 선별하여 볼 수 있어서 유용한 서비스로 보여지고, 서비스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