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80개 내용순 등록순
ca**utta [콘텐츠 문제점] 콘텐츠의 일률적인 노출도 좋지만,
직접 찾아가기 위해서는 위치 정보가 수시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아직 초기 브랜드이므로, 위치, 주소를 본문과 위치태그로 표시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해야 합니다.
ca**utta [마케팅 문제점] 아쉬운점은 영문, 중국어만 있어서, 본문 내에 한국어로 병기 표기해서, 한국어를 공부하는 외국인에게도 호감을 한국어로도 전달했으면 합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인 세계적인것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ri**19 [브랜드 문제점] 상상길에서 할 수 있는 이벤트와 활동이 제시되어 있지만 왜 꼭 여기에 가서 이것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혜택이 불명확합니다. 사용자 입장에서의 매력을 어필할 필요가 보강되어야 합니다.
ul**aco111 [콘텐츠 우수성] 상상길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목적에 직관적이며 다국어로 제공하는 콘텐츠가 인상적이다. 국민들이 더 많이 참여할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로 더 운영되면 좋을것 같다.
ri**19 [브랜드 우수성] 상상길이라는 브랜드와 페이스북 매체와의 어울림이 좋습니다. 상상길에서 할 수 잇는 활동, 이벤트, 먹거리가 상상길에 대한 궁금증과 흥미도를 배가시키고 있습니다.
ul**aco111 [서비스 우수성] 다양한 테마와 다채로운 색감을 사용하여 경쾌하고 즐거운 느낌이 든다. 채널의 목적성이 잘 드러나는 콘텐츠와 이벤트 구성으로 방문자에게 만족감을 준다.
an**81 [콘텐츠 우수성] 특정 방문 정보를 얻기위해 유입된 사용자들에게 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명료한고 간결한 카피로 콘텐츠를 잘 부각 시키며 가독성까지 매우 높다.
g1**04 [콘텐츠 우수성] 창원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상상길이란 곳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사용자와 소통을 하며 원하는 곳을 방문하는 느낌도 독특하다.
ul**aco111 [비주얼 우수성] 한국문화를 소개하고 상상길에 대한 소식과 재방문, 추억을 소환 목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활용하여 디자인되어졌으며 직관적이다.
an**81 [비주얼 우수성] 지역홍보 브랜딩 요소의 포인트를 적절히 잘 녹여 제작된 디자인이 우수하다. 채널의 목적에 맞는 디자인 컨셉과 구성이 편안하다.
an**00 [콘텐츠 우수성] 창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구성이 유용하다. 관심사 별 콘텐츠들을 직접 선별하여 볼 수 있어 좋다.
sa**86jjj [콘텐츠 우수성]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상상길을 비롯한 한국 문화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구성한 콘텐츠가 좋다.
an**00 [서비스 우수성] 정보의 적절성과 콘텐츠의 정리가 좋게 느껴지며, 사용자의 니즈를 많이 반영한 창원시 관광과의 서비스로 보여진다.
an**00 [비주얼 우수성] 창원시 관광과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고 있는 디자인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ba**k2 [콘텐츠 우수성] 상상길을 직접 다녀온 고객의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상상길을 모르는 고객이 여러정보를 얻는 컨텐츠가 인상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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