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90개 내용순 등록순
re**ah [브랜드 우수성] 우리돼지를 아우르는 한돈이라는 브랜드 정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들이 돋보입니다.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콘텐츠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정보들이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au**st2458 [콘텐츠 우수성] 한돈이라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할 수 있는 얘기는 모두 다 하고 있는 것 같다. 제품/브랜드 어필, 프로모션 어필, 등 주기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팔로우하는 재미, 브랜드로의 진입장벽 제거 등에 적극적이다.
re**ah [콘텐츠 우수성] 트렌드를 고려한 시의성 있는 콘텐츠와 지속적인 한돈 취식 방법의 제안이 돋보입니다. 돼지고기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는 팩트체크라던지, 부위별 맛집, 레시피를 소개하는 콘텐츠들이 취식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my**da [콘텐츠 우수성] 실제 레시피와 이벤트가 주를 이루고 있어서 참여형 콘텐츠가 많이 구성되어 있어 좋습니다. 실제 제품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므로 효과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wo**dong22 [콘텐츠 우수성] 영상의 경우 콘텐츠의 호흡이 짧아 내용을 전달하는데 집중력을 잃지 않게 구성되어 있고, 한돈이라는 특성에 맞게 다양한 콘텐츠와 브랜드 이슈 등이 집약적으로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au**st2458 [브랜드 우수성] 마음과 마음 사이 한돈, 3/13.23일 등 확실한 정체성과 날짜 등을 고려하고 타겟팅해 마케팅을 진행하려는 의도에서 소비자 어필과 브랜드 어필에 대한 의지, 적극성이 보인다.
pk**y91 [브랜드 우수성] 국가대표, 한국대표, 든든함 이라는 기존 이미지에 탈피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다이어트 등의 웰빙 키워드를 접목시켜 브랜딩하는 것은 매우 참신한 시도였다고 판단한다.
ad**ablexxsr [콘텐츠 우수성] 한돈 브랜드를 잘 살려 한돈을 이용한 여러가지 레시피를 공유하고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시도들을 하면서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ch**eyk302 [콘텐츠 우수성] 돼지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보여주고 단순 레시피 소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한돈의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보여주어 친숙한 느낌을 가지게 만듭니다.
sa**86jjj [비주얼 우수성] 한돈의 호감가는 브랜드 이미지가 인상적이며, 평소 한돈에 대한 정보를 많이 인지하지 못했던 사람도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
my**da [비주얼 우수성] 식품 콘텐츠답게 먹음직스러운 한돈의 이미지가 잘 드러나있습니다. 식욕을 자극하고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비주얼이 채널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my**da [콘텐츠 문제점] 한돈은 익숙하지만 사실 자세히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제공하므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ma**et [브랜드 우수성] 평소 한돈 브랜드를 많이 들어보진 못했지만, 자세히 알 순 없었다. 채널을 통해서 한돈에 다양한 토종 돼지 브랜드가 있었다는 걸 알게 됨
ca**lice [서비스 우수성] 방문자가 가장 궁금할 만한 돼지고기 레시피를 꾸준히 발행하는 서비스 부분이 단연 눈에 띄고, 이미지와 영상 등 다양한 시도가 긍정적이다.
ma**et [콘텐츠 우수성] 다양한 돼지 요리 레시피가 따라해보고 싶게 만드는 흡입력이 있다. 특히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 등을 사용한 레시피가 도움이 될 것 같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