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33개 내용순 등록순
se**cru [콘텐츠 우수성] 다양한 콘텐츠가 많고 락앤락은 용기만 판매 한다는 선입견을 벗어나 음료를 마시는 컵, 피크닉을 할 수 있는 용기의 사용성을 돋보이는 컨셉으로 제품이 가진 특성을 다양하게 만들어 냄으로써 제품 사용을 다양하게 할수 있도록 보여주고 있다.
ru**er99 [비주얼 우수성] 전반적으로 비주얼의 퀄리티가 높고, 편안하고 깔끔하다. 락앤락 인스타그램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면서도 인스타그램이라는 채널에서 타겟 연령들이 선호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무드를 비주얼로 잘 표현한 것 같다.
ru**er99 [브랜드 우수성] 다소 올드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하게 영하고 참신한 느낌으로 전환시키는데 성공했다. 밀폐용기, 반찬통으로 대표되던 브랜드였는데,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각적이고 센스있는 키친웨어로 변모한 느낌. 성공적인 리브랜딩.
****** [마케팅 우수성] 제품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콘텐츠와 스토리텔리을 활용하여 일상에 녹인 콘텐츠로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하고 있어 단순 콘텐츠가 아닌 제품의 세일즈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기획된것이 눈에 띈다
ci**rtic [콘텐츠 문제점] 하지만, 너무 익숙하고 진부한 소재. 얼핏보면 오늘의 집이나 집꾸미기 인스타그램과 다른점을 느끼지 못했다. 락앤락 제품이 리빙 제품에 가까운 점은 맞고 그거엔 핏한 톤이지만 신선한지는 모르겠다.
se**cru [비주얼 우수성] 카페전문점 느낌이 물씬 나며, 싱그러움을 감출수가 없다. 로고는 타이포그라피도 변했고, 상품 자체가 아닌 제품이 할수 있는일 가치로서의 일이 무엇인지 플랫폼을 통해서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 [콘텐츠 우수성] 밀폐용기의 대명사인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들을 비주얼적으로 사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소구하면서도 적절한 일상을 배경으로 제품을 녹여내 공감이 가도록 잘 담아냈다
an**81 [콘텐츠 우수성] 사용자가에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소개하여 이런제품도 나오는구나를 자연스럽게 알 수 있게 된다. 센스있는 디자인 구성이 돋보인다.
ul**aco111 [비주얼 우수성] 생활용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비주얼디자인. 변화중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an**00 [콘텐츠 우수성]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신뢰성과 정확성을 제공한다.
****** [브랜드 우수성] 락앤락 밀폐용기와 용기의 동음이의어를 활용한 이벤트나 다양한 제품을 일상에 녹여 1020 영타겟에게도 브랜드가 친근하게 느껴질 것 같다
ci**rtic [마케팅 우수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며 톤을 잘 구축한 것 같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조금 더 영하게 만든 것 같다.
se**cru [마케팅 우수성] 용기가 할수 있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활용법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짧은 영상으로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bl**sberri [콘텐츠 우수성] 리빙 제품을 다루는 브랜드라면 활용할만한 소재로 콘텐츠 구성하였으나 다소 비슷한 피드가 진부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다
bl**sberri [비주얼 우수성] 전체적인 피드들이 일관된 촬영 가이드 하에 구도 등을 신경 쓴 느낌이며, 아이템이 돋보이며 감도 높은 무드가 인상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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