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
HITEJINRO Official Blog
서브타이틀 비어투데이
Beer2DAY
URL https://www.beer2day.com 사이트보기
소개 하이트진로의 브랜드 소식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
키워드 하이트진로,테라,필라이트,참이슬,진로,맥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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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2.1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블로그 > 제품/생활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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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하이트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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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
PM김보람
포토김지선,류상지
영상박재현,손영호
디자인김태은,이지선
기획정선아,이혜원
서비스 설명 맥주를 사랑하는 블로거들의 이야기로 가득한 비어투데이! 올해도 그 명맥을 잇기 위해 하이트진로 블로그는 구독자들에게 지금 필요한, 밀접한 이야기를 재가공하여 소통에 주력했습니다. 유저들이 그 순간 필요로 하는, 유용한 정보를 콘텐츠에 즉각적으로 반영한 것입니다. MZ세대들에게 新 주류 문화를 제시하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한 2021년 비어투데이의 숨 가쁜 행보를 함께 만나보시죠!

#MZ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의 진화
1~2인 가구의 증가, 홈술, 혼술, 집콕, 사회적거리두기 등 급변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패턴에 맞춰 비어투데이 역시 변화를 꾀했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라구 파스타’, ‘몬테크리스토’, ‘폴딩김밥’ 등 초간단 안주레시피를 맥스와 함께 페어링하여 마시는 콘텐츠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취미생활들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연재하였습니다. 로민틱한 테라 청정 레고 꽃다발 만들기, 말없이 나를 위로해주는 홈술친구 마리모 만들기, 위생이 중요한 시기에 맞춘 비누버블바 만들기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집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MZ세대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처럼 끊임없이 변해가는 시대 흐름과 요구에 발맞춰 진보된 라이프 콘텐츠로 브랜드를 소구했습니다.

#소비자의 시선으로 바라본 브랜드 뉴스, 하이트진로 팬덤 강화
테라의 공유, 참이슬의 아이유 등 메이저 스타들을 브랜드 모델로 브랜드 파워를 보여준 하이트진로. 덕심 장착! 전지적 팬시점으로 모델의 TV CF 속 비하인드 스토리와 B컷 이미지들을 공개했습니다. 오직 비어투데이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내 연예인의 소식으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효자손 노릇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그뿐 아니라 오프라인과 연계한 진로 두껍상회 및 테라 생맥주 맛집 콘텐츠를 발행, 다양한 소통 접점을 마련하여 브랜드를 경험케 했습니다. 뉴트로 선두주자 진로 두껍상회와 소개수도권 내, 테라를 판매하는 주요 상권의 영업소들 소개로 브랜드 충성도 상승은 물론, 소비자의 정보성 니즈를 충족시켰습니다. 프리미엄 라인의 일품진로 19년산 등의 신제품을 꾸준히 알리며 브랜드 로열티를 높였습니다.
앞으로 집콕 생활이 끝나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거리들에 대한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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