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HITEJINRO Official Facebook
서브타이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HITEJINRO Facebook
URL https://www.facebook.com/HITEJINRO.kr/ 사이트보기
소개 하이트진로의 브랜드 소식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키워드 하이트진로,테라,필라이트,참이슬,진로,맥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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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2.1
등록구분 페이스북
후보등록분야 페이스북 > 제품/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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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하이트진로
대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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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
서비스 설명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지속된 집콕생활로 인해 MZ세대들만의 놀거리를 찾아 나섰습니다. 이에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은 단순한 콘텐츠를 공급하는 채널이 아닌 공감과 재미에 초점을 맞춰 MZ세대들과 공감과 소통을 하며 즐길 수 있는 MZ세대들의 놀이터가 되기로 했습니다.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서 트렌드를 쫓고 이슈를 콘텐츠에 녹여 MZ세대들의 눈높이를 맞췄습니다. 온라인에서부터 오프라인까지 MZ세대들과 함께 호흡하는 하이트진로의 공감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MZ세대들의 놀이터,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하이트진로는 MZ세대들의 놀거리와 즐길거리를 찾기 위하여 시즌이나 이슈거리를 빠르게 찾아 적용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장기화된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피로감을 덜어주기 위하여 친구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떡복이의 근본’, ‘제일 무서운 사람 유형’ 등의 취향을 알아보는 콘텐츠를 비롯하여 술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소재를 담은 ‘병뚜껑 오목’, ‘상상도 못한 정체’등의 콘텐츠로 팬들에게 공감과 소통을 모두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하이트진로의 공감형 콘텐츠는 소주 마니아들에게 신나는 인증 거리이자 놀잇감을 선사하였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더불어 소비자 경험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함으로써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놀거리 가득한 인싸 채널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하이트진로와 함께 하는 사랑받는 모델들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에서 참이슬-아이유과 테라-공유, 진로-두꺼비를 활용한 콘텐츠는 핵심 콘텐츠입니다. 매달 초에는 ‘참이슬 배경화면’을 제공해 아이유의 맑은 이미지와 참이슬의 깨끗한 이미지가 만나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진로 두꺼비는 매달 명화패러디 ’두껍명화’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사랑받는 모델들 덕분에 소비자들의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는 하이트진로가 될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의 시선에서, 소비자의 경험을 토대로 언제나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하이트진로의 피드들!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하이트진로의 무궁무진한 디지털 액션들을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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