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아성다이소 공식 블로그
ASUNG DAISO Official Blog
서브타이틀 다이소
DAISO
URL http://blog.naver.com/daisolife 사이트보기
소개 '국민가게, 다이소' 공식 블로그입니다.
키워드 다이소,아성다이소,DAISO,,,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4.6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블로그 > 제품/생활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아성다이소
대행사

브리지임팩트 정보보기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제작진
서비스 설명 다이소 공식 블로그에서는 ‘국민가게, 다이소’ 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1) "국민의 생활을 생각합니다", 2) "당신을 위한 천 원의 가치", 3) "다양하고 이로운 소비생활"이라는 3가지의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매월 새롭게 출시되는 시즌 및 디자인 시리즈 상품, 신상품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DIY, 레시피, SNS 이슈상품' 등 트렌디하고 아이디얼한 주제와 감성적인 비주얼로 고객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매월 약 32만명(일평균 약 1만여 명)의 고객분들이 다이소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며, 현재 36,396명의 이웃분들과 함께 소통하는 블로그입니다. 다이소 블로그는 다이소에 관한 다양한 소식들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뉴스룸(서비스/상품), 라이프스타일, 상품, 이벤트 등 크게 4개의 항목으로 다이소에 대한 신속하고 알찬 소식들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마크라메 키링/프랑스 자수/스트링아트/펠트인형 만들기' 등의 상품 사용법과 꿀팁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DIY’ 콘텐츠가 꾸준히 고객들의 공감과 인기를 얻고 있으며, 21년부터 새롭게 선보인 고객분들이 직접 만든 게시물을 콘텐츠화한 '월간 다이소'도 높은 조회 수로 고객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매월 말에는 다이소만의 디자인을 적용한 배경화면(PC/Moblie)을 무료 배포하고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다이소 블로그는 특히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며 쪽지, 덧글 등 고객들의 문의에 신속하게 적극적으로 응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공감, 소통을 이끌어 내기 위해 매월 정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이소 신상탐험대' 고객 체험단을 통해서는 신상품에 대한 체험 리뷰를 생성하고 우수테스터를 선정하여 시상함과 동시에 블로그 내 ‘베스트 후기 전당’에 소개하여 다른 고객들과도 함께 공유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소셜미디어 콘텐츠의 허브 역할을 하는 중심 채널인 블로그는, ‘다이소 꿀템, 다이소 추천템, 다이소 인생템, 다이소 필수템’ 등의 유입 키워드를 지속적으로 생산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블로그에 방문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제고함과 동시에 고객 로열티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