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아이더
EIDER
서브타이틀 아이더
EIDER
URL https://www.instagram.com/eider.official/ 사이트보기
소개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EIDER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키워드 아이더,패션,아웃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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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5.5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패션/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아이더
대행사

(주)센터플러스 정보보기

제작진
서비스 설명 ①제작 목적 및 기획의도

아이더 공식 인스타그램은 브랜드가 지닌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 브랜드를 하나로 이어주는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며 직·간접적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추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②디자인

시즌과 연출 분위기에 따른 일관성 있는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콘텐츠 당 체류시간이 짧은 2035세대의 콘텐츠 소비 특성을 반영 및 타겟팅한 콘텐츠를 디자인

▶가시성과 효과성
- 기능성 의류의 특징을 글로 푸는 것이 아닌, 시각화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레이아웃의 한계성
- 정사각 레이아웃의 인스타그램 피드 특성을 고려하여 이미지를 재가공하여 미관을 유지함

▶창작성
- 소비자들의 니즈(ex,여행)를 반영한 합성 콘텐츠를 제작하여 간접적으로 해소

③기능

▶계정의 투명성과 신뢰성
- 사칭계정으로 인한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공식 인증배지 취득 (페이스북 연계 취득)

▶정보 습득의 본질성
- 소비자들이 원하는 시각화 콘텐츠와, 소비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샵 랜딩 URL을 적극적으로 활용

▶축소적 CS 커뮤니케이션
- 문의, 제안 등 모든 메시지(DM)에 대응함으로써 직접적 CS업무를 보조함

④특징

▶서브컬쳐
- 단순한 콘텐츠 소비 뿐만 아니라 체험형 이벤트를 기획/운영 함으로써 채널의 참여에 대한 로열티와 동기부여

▶정보의 적시성
- 시즌별 출시 제품에 대한 소식을 동영상, 스토리, 피드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제공함

⑤성과

양질의 콘텐츠 양산,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한 팔로워 유치 및 유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