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차란차 도이치오토월드
charncha Deutsch Auto World
서브타이틀 세계 최대규모 프리미엄 자동차 쇼핑몰
charncha Deutsch Auto World
URL http://www.youtube.com/channel/UCbNeVrypcgDfW1LROETqhUA/featured 사이트보기
소개 세계 최대규모 프리미엄 자동차 쇼핑몰
키워드 자동차구매,차란차,도이치오토월드,중고차구매,자동차쇼핑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10
등록구분 유튜브
후보등록분야 유튜브 > 기업/제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social_empty > social_empty
소속사 디에이오
대행사

메조미디어 정보보기

제작진
서비스 설명 차란차 도이치오토월드 : 세계 최대규모 프리미엄 자동차 쇼핑몰
세상에 차란차는 다 있다. 내게 맞는 차를 찾아줘! 차란차!

구독자 : 2021년 5월 현재 컨텐츠를 통해 2.78만 명 확보
총 인게이지먼트 : 1,896,643건 (조회수 1,893,224회 / 좋아요 수 2,115 / 영상공유 1,304건)
영상 콘텐츠 제작수 : 누적 27개 (최근 6개월 간)

[기획의도]
차란차 도이치오토월드 채널은 세계 최대규모 프리미엄 자동차 쇼핑몰 런칭에 맞춰 자사 브랜딩을 강화하며 소비자의 관심사에 기반한 소통형 컨텐츠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 하에 2020년 11월부터 운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런칭 TVCF는 물론, MZ세대의 관심과 주목을 일으킬 수 있는 PPL 컨텐츠 등을 통해 타깃 접점 확장을 기반으로 기획.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의 특징을 손쉽게 설명할 수 있는 셀럽을 통한 대결구조의 자동차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가 먼저 원하고, 즐거움을 느끼는 컨텐츠 그 자체로서의 기능은 물론 구매욕까지 자극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지향성을 유지하며 운영
 
[컨텐츠소개]
-신차부터 중고자동차까지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는 주요 USP를 셀럽을 통한 대결구조의 컨텐츠를 통해 전달함과 동시에 흥미 제공
- 자칫 딱딱할 수 있는 단순 USP/정보 전달을 탈피하고자 소비자와 친숙한 셀럽을 활용한 미션 컨텐츠를 통해 공감 및 이해 요소 강화
-유투브 채널에서 친숙한 셀럽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함과 동시에 ATL에서는 소비자들이
그간 겪어 온 pain point에 대해 차란차가 솔루션이 되는 TVCF를 제작, 대중에게 긍정적인
호감도를 지닌 모델 원빈을 발탁해 브랜드 신뢰도 상승을 노리는 투 트랙 (two-track) 전략 활용

[향후계획]
차란차 도이치오토월드 유튜브는 소비자 및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손쉽게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성장함으로써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해서 알릴 수 있는 채널로 그 입지를 다지며 성장해 나갈 계획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106080503374669979258.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