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 고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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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Gourmet | |||||||
서브타이틀 | 고메 | ||||||
GOURMET | |||||||
URL | http://www.instagram.com/cj.gourmet/ 사이트보기 | ||||||
소개 | 외식의 경험을 디지털 공간에 퀄리티있게 구현 색다른 순간을 공유하고 우리집 식탁을 매끼 새롭게 만드는 채널 | ||||||
키워드 | 식품,미식,쇼핑,생활,음식,요리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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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social_empty > social_empty | ||||||
소속사 | (주)CJ제일제당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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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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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목표]
고메를 통해 색달라지는 순간을 경험하고 공감 유도 소비자 일상의 다양한 모먼트를 함께하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기획 방향] 소비자의 일상 속 자연스럽게 브랜드가 녹아들기 위해 ‘페르소나‘ 설정어린 자녀가 있는 기혼 남성으로 요리, 인테리어, 사진 등 다양한 관심사를 지닌 여유로운 성격의 캐릭터로 세계관 설정하여 고메 제품을 개연성있게 운영 [홈 레스토랑] 요리를 좋아하는 페르소나의 특징을 살려 인물, 공간, 플레이팅 등이 강조된 형태로 제품 레시피 소구 [페르소나의 라이프]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 가족이 함께 고메 테이블을 즐기는 순간의 모습을 담아 강조 [페르소나만의 팁] 이외에도 색다른 고메 모먼트를 즐기기 위한 페르소나의 색다른 팁을 제품과 함께 연계하여 전달 고메 브랜드의 다양한 카테고리 (피자, 탕수육, 함박/미트볼, 치킨, 돈카츠, 핫도그, 베이커리, 누들, 수프, 스낵 등)를 일상 속 매일매일 특별한 미식의 순간과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페르소나의 톤앤무드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누적 성과] 누적 구독자: 33,124명 [기간 및 성과] 2021.01.01 ~ 04.30 팔로워 증가 : 2,202명 월 평균 인게이지먼트 : 4,999건 **작년 대비 인게이이지먼트 : 107% 상승 [세일즈성과] 고메 탕수육 세일즈 최대 398%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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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106070119574190857949.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