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 고메
CJ Gourmet
서브타이틀 고메
GOURMET
URL http://www.instagram.com/cj.gourmet/ 사이트보기
소개 외식의 경험을 디지털 공간에 퀄리티있게 구현 색다른 순간을 공유하고 우리집 식탁을 매끼 새롭게 만드는 채널
키워드 식품,미식,쇼핑,생활,음식,요리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1.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social_empty > social_empty
소속사 (주)CJ제일제당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제작진
PM김태현
디자인홍석영
기획이지혜,송재모
서비스 설명 [목표]
고메를 통해 색달라지는 순간을 경험하고 공감 유도
소비자 일상의 다양한 모먼트를 함께하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기획 방향]
소비자의 일상 속 자연스럽게 브랜드가 녹아들기 위해 ‘페르소나‘ 설정 어린 자녀가 있는 기혼 남성으로 요리, 인테리어, 사진 등
다양한 관심사를 지닌 여유로운 성격의 캐릭터로 세계관 설정하여
고메 제품을 개연성있게 운영

[홈 레스토랑]
요리를 좋아하는 페르소나의 특징을 살려 인물, 공간, 플레이팅 등이
강조된 형태로 제품 레시피 소구

[페르소나의 라이프]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 가족이 함께 고메 테이블을 즐기는
순간의 모습을 담아 강조

[페르소나만의 팁]
이외에도 색다른 고메 모먼트를 즐기기 위한 페르소나의 색다른 팁을
제품과 함께 연계하여 전달

고메 브랜드의 다양한 카테고리 (피자, 탕수육, 함박/미트볼, 치킨, 돈카츠,
핫도그, 베이커리, 누들, 수프, 스낵 등)를 일상 속 매일매일 특별한
미식의 순간과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페르소나의 톤앤무드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누적 성과]
누적 구독자: 33,124명

[기간 및 성과]
2021.01.01 ~ 04.30
팔로워 증가 : 2,202명
월 평균 인게이지먼트 : 4,999건
**작년 대비 인게이이지먼트 : 107% 상승

[세일즈성과]
고메 탕수육 세일즈 최대 398% 증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106070119574190857949.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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