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 제일제당
CJ Cheiljedang
서브타이틀 제1의맛
The First Taste
URL http://www.instagram.com/cjcheiljedang/ 사이트보기
소개 혼돈에 빠진 맛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두가 인정하는 제일의 맛 (제1의 맛)을 찾아 떠나는 채널
키워드 식품,음료,쇼핑,생활,요리 ,음식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1.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주)CJ제일제당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제작진
PM김태현
디자인김민한
기획유정민,김지영
서비스 설명 [목표]
식품 카테고리 No.1 브랜드 구축 및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여 소비자 참여 활성화

[기획 방향]
CJ제일제당이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들을 활용한 푸드 전문 채널로 줌인/줌아웃 기법 및 일러스트 활용을 통해
일상 속 보고 싶고, 먹고 싶은 제 1의 맛으로 경험 유도

경직된 분위기의 콘텐츠가 아닌 자연스럽게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톤앤무드의 콘텐츠로 운영

[ZOOM 씨즐 사운드]
음식 소리 및 그와 유사한 일상 속 ASMR 사운드를 활용하여
식욕 자극 및 제품을 즐기는 무드 소구

[ZOOM 씨즐 레시피]
시즈널 이슈에 맞는 레시피, 꿀조합 레시피, 이색 레시피 등
다양한 제품을 활용하여 영상을 통해 소구

[ZOOM 씨즐 T.P.O]
제일제당 제품을 의인화하여 음식과 관계된 다양한 일상 이야기(TPO) 및 제품 USP 소구

[누적성과]
누적 구독자: 57,922명

[기간 및 성과]
2021.01.01 ~ 04.30
팔로워 증가 : 1,592명
월 평균 인게이지먼트 : 14,627건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106021230482409455284.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