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 제일제당 | ||||||
---|---|---|---|---|---|---|---|
CJ Cheiljedang | |||||||
서브타이틀 | 제1의맛 | ||||||
The First Taste | |||||||
URL | http://www.instagram.com/cjcheiljedang/ 사이트보기 | ||||||
소개 | 혼돈에 빠진 맛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두가 인정하는 제일의 맛 (제1의 맛)을 찾아 떠나는 채널 | ||||||
키워드 | 식품,음료,쇼핑,생활,요리 ,음식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식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 | ||||||
소속사 | (주)CJ제일제당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목표]
식품 카테고리 No.1 브랜드 구축 및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여 소비자 참여 활성화 [기획 방향] CJ제일제당이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들을활용한 푸드 전문 채널로 줌인/줌아웃 기법 및 일러스트 활용을 통해 일상 속 보고 싶고, 먹고 싶은 제 1의 맛으로 경험 유도 경직된 분위기의 콘텐츠가 아닌 자연스럽게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톤앤무드의 콘텐츠로 운영 [ZOOM 씨즐 사운드] 음식 소리 및 그와 유사한 일상 속 ASMR 사운드를 활용하여 식욕 자극 및 제품을 즐기는 무드 소구 [ZOOM 씨즐 레시피] 시즈널 이슈에 맞는 레시피, 꿀조합 레시피, 이색 레시피 등 다양한 제품을 활용하여 영상을 통해 소구 [ZOOM 씨즐 T.P.O] 제일제당 제품을 의인화하여 음식과 관계된 다양한 일상 이야기(TPO) 및 제품 USP 소구 [누적성과] 누적 구독자: 57,922명 [기간 및 성과] 2021.01.01 ~ 04.30 팔로워 증가 : 1,592명 월 평균 인게이지먼트 : 14,627건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10602123048240945528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