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현대백화점그룹
HYUNDAI DEPARTMENT STORE GROUP
서브타이틀 현대백화점그룹 STORY
H STORY
URL http://www.youtube.com/channel/UCbaf5c3_I47lloXGn6QOykA 사이트보기
소개 현대백화점그룹의 비젼과 방향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컨텐츠로 고객과 현대백화점그룹을 연결해주는 역할
키워드 현대백화점그룹,ESG,함께Green현대,365리사이클,업사이클링,신입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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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21.1
등록구분 유튜브
후보등록분야 유튜브 > 기업/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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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현대백화점그룹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제작진
PM강준모
기획이소원,손창호
서비스 설명 [기획 의도]
- 다양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의 소비자 인지 증대
- 현대백화점그룹의 ESG 경영 및 사회공헌 활동의 소비자 인지 증대

[주요 내용]
1. 기획 영상 - 그룹 계열사에 따른 기획 영상 운영
1) 체인지어스 - 현대백화점그룹의 365리사이클 캠페인을 연계한 친환경 웹 예능 콘텐츠
- 현대백화점그룹의 임직원과 업사이클링 대결을 통해 친환경 활동을 재미있게 전달

2) 직중진담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의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나누는 회사 이야기
- 애사심, 신입사원, 사내 부부 등 다양한 임직원들의 회사 이야기 소개

3) 현직자들 - 현대백화점그룹 임직원들의 직무별 하루를 보여주는 Vlog 타입의 콘텐츠
-직무 소개 및 직원들의 업무 전문성을 노출

4) 현대백화사전
- 현대백화점그룹의 역사를 재미있게 설명하는 정보성 콘텐츠

5) 같이또가치
- 현대백화점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는 콘텐츠
시리즈 1) 하트플레이어
-현대백화점그룹의 클래식 영재 후원 활동을 소개
-클래식 영재의 클래식 연주를 통해 클래식에 대한 관심 유도
시리즈 2)유기견인생샷 프로젝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현대홈쇼핑의 유기견 봉사 활동을 소개
-유기견 프로필 사진 촬영을 통해 유기견이 입양될 수 있는데 도움

2. 채널활성화
- 유튜브 광고를 거의 집행하지 않고 (주요 콘텐츠만 소액 집행)
Organic View 달성 중
- 현대백화점그룹의 온.오프라인 거점을 통해 구독자 증대 유도 중
- 현대백화점그룹 고객 대상 정기적인 안내 메시지 발송을 통해
콘텐츠 시청 및 구독 유도 중

[성과]
- 구독자는 5,400명
** 구독자 광고없이 콘텐츠와 소소한 구독자 이벤트를 통해 달성 - 누적 조회수 61.6만 뷰
시청시간: 3.1만 시간
**2021년 오픈하여 연간 비교 데이터 없음

[NEXT]
2021년은 기업과 직원들 중심으로 현대백화점그룹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 조직인지 알리는 해 였다면
2022년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과 연계하여
브랜드에서 소비자 중심 채널로 변화예정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106020115571530669524.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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