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현대백화점그룹 | ||||
---|---|---|---|---|---|
HYUNDAI DEPARTMENT STORE GROUP | |||||
서브타이틀 | 현대백화점그룹 STORY | ||||
H STORY | |||||
URL | http://www.youtube.com/channel/UCbaf5c3_I47lloXGn6QOykA 사이트보기 | ||||
소개 | 현대백화점그룹의 비젼과 방향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컨텐츠로 고객과 현대백화점그룹을 연결해주는 역할 | ||||
키워드 | 현대백화점그룹,ESG,함께Green현대,365리사이클,업사이클링,신입사원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 > 기업/제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 | ||||
소속사 | 현대백화점그룹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기획 의도]
- 다양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의 소비자 인지 증대 - 현대백화점그룹의 ESG 경영 및 사회공헌 활동의 소비자 인지 증대 [주요 내용] 1. 기획 영상- 그룹 계열사에 따른 기획 영상 운영 1) 체인지어스- 현대백화점그룹의 365리사이클 캠페인을 연계한 친환경 웹 예능 콘텐츠 - 현대백화점그룹의 임직원과 업사이클링 대결을 통해 친환경 활동을 재미있게 전달 2) 직중진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의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나누는 회사 이야기 - 애사심, 신입사원, 사내 부부 등 다양한 임직원들의 회사 이야기 소개 3) 현직자들- 현대백화점그룹 임직원들의 직무별 하루를 보여주는 Vlog 타입의 콘텐츠 -직무 소개 및 직원들의 업무 전문성을 노출 4) 현대백화사전 - 현대백화점그룹의 역사를 재미있게 설명하는 정보성 콘텐츠 5) 같이또가치 - 현대백화점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는 콘텐츠 시리즈 1) 하트플레이어 -현대백화점그룹의 클래식 영재 후원 활동을 소개 -클래식 영재의 클래식 연주를 통해 클래식에 대한 관심 유도 시리즈 2)유기견인생샷 프로젝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현대홈쇼핑의 유기견 봉사 활동을 소개 -유기견 프로필 사진 촬영을 통해 유기견이 입양될 수 있는데 도움 2. 채널활성화 - 유튜브 광고를 거의 집행하지 않고 (주요 콘텐츠만 소액 집행) Organic View 달성 중 - 현대백화점그룹의 온.오프라인 거점을 통해 구독자 증대 유도 중 - 현대백화점그룹 고객 대상 정기적인 안내 메시지 발송을 통해 콘텐츠 시청 및 구독 유도 중 [성과] - 구독자는 5,400명 ** 구독자 광고없이 콘텐츠와 소소한 구독자 이벤트를 통해 달성- 누적 조회수 61.6만 뷰 시청시간: 3.1만 시간 **2021년 오픈하여 연간 비교 데이터 없음 [NEXT] 2021년은 기업과 직원들 중심으로 현대백화점그룹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 조직인지 알리는 해 였다면 2022년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과 연계하여 브랜드에서 소비자 중심 채널로 변화예정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10602011557153066952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