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 제일제당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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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Cheiljedang | |||||||
서브타이틀 | 제1의맛 | ||||||
The First Taste | |||||||
URL | https://www.youtube.com/user/CJcheiljedang 사이트보기 | ||||||
소개 | 혼돈에 빠진 맛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두가 인정하는 제일의 맛 (제1의 맛)을 찾아 떠나는 유튜브 채널 | ||||||
키워드 | 식품,음료,쇼핑,생활,음식,요리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 > 식품/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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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 | ||||||
소속사 | (주)CJ제일제당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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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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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목표]
식품 카테고리 No.1 브랜드 구축 및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여 소비자와 장기적인 ‘관계’ 형성을 통해 활발한 소통 [기획 방향] CJ제일제당이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들을 활용한 푸드 전문 채널로 맛의 대혼란 시대에서 제1의 맛을 찾는 CJ제일제당의 여정으로 세계관 설정 -PILLAR 1_제1의맛- 1. 제1의맛을 찾아서 - 채널 영상으로 제1의맛을 찾아 우주선을 타고 탕수육 행성, 피자행성 등을 찾아 다니는 영상 2.맛담화 - 리얼 인터뷰를 통해 음식&CJ제일제당 제품의 비하인드를 파헤치는 프로그램 -PILLAR 2 _ 재미있는 맛- 1.역조공키친 - ‘연예인이 밥 먹여준다!’ 최애 셀럽이 CJ제일제당 제품으로 레스토랑을 오픈하여 팬들을 초대하는 프로그램 2.로그아웃 캠핑로그 - 바쁜 일상은 잠시 로그아웃하고, 힐링되는 곳에서 멋과 맛이 만나는 프로그램 -PILLAR 3 _ 건강한 맛- 1. 근강요리 - CJ제일제당 베테랑 셰프와 헬스 트레이너 유튜버가 건강 때문에 맛을 포기한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프로그램 2.식도출근 브이로그 - 제품을 의인화하여 제품의 생애를 브이로그 형식으로 스토리텔링 -PILLAR 4_색다른맛- 1.액션/리얼 레시피 - 단순하고 진부한 소개 형식의 포맷을 버리고, 직접 요리를 하는 듯한 생동감있는 편집 기법으로 레시피 소개 프로그램 -캠페인- 갓먹의 시대 - 부먹, 찍먹 이슈와 연계한 영화 타입의 세로형 콘텐츠를 통해 부먹,찍먹 논쟁의 종결로 갓먹이라는 새로운 프레임 생성 [누적 성과] - 누적 구독자 : 50,021명 / 누적 조회수: 130,607,333회 [2021년 1~4월 성과] - 조회수 : 11,851,051건 / 시청 시간 : 240,390시간 [세일즈 성과] - 고메 탕수육 캠페인의 경우 최대 398% 구매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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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10602013048832013383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