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 제일제당
CJ Cheiljedang
서브타이틀 제1의맛
The First Taste
URL https://www.youtube.com/user/CJcheiljedang 사이트보기
소개 혼돈에 빠진 맛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두가 인정하는 제일의 맛 (제1의 맛)을 찾아 떠나는 유튜브 채널
키워드 식품,음료,쇼핑,생활,음식,요리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1.1
등록구분 유튜브
후보등록분야 유튜브 > 식품/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주)CJ제일제당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제작진
PM김태현
디자인김민한
기획유정민,김지영
서비스 설명 [목표]
식품 카테고리 No.1 브랜드 구축 및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여 소비자와 장기적인 ‘관계’ 형성을 통해 활발한 소통

[기획 방향]
CJ제일제당이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들을 활용한 푸드 전문 채널로
맛의 대혼란 시대에서 제1의 맛을 찾는 CJ제일제당의 여정으로 세계관 설정

-PILLAR 1_제1의맛-
1. 제1의맛을 찾아서
- 채널 영상으로 제1의맛을 찾아 우주선을 타고 탕수육 행성, 피자행성 등을
찾아 다니는 영상

2.맛담화
- 리얼 인터뷰를 통해 음식&CJ제일제당 제품의 비하인드를 파헤치는 프로그램

-PILLAR 2 _ 재미있는 맛-
1.역조공키친
- ‘연예인이 밥 먹여준다!’ 최애 셀럽이 CJ제일제당 제품으로 레스토랑을
오픈하여 팬들을 초대하는 프로그램

2.로그아웃 캠핑로그
- 바쁜 일상은 잠시 로그아웃하고, 힐링되는 곳에서 멋과 맛이 만나는 프로그램

-PILLAR 3 _ 건강한 맛-
1. 근강요리
- CJ제일제당 베테랑 셰프와 헬스 트레이너 유튜버가 건강 때문에
맛을 포기한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프로그램

2.식도출근 브이로그
- 제품을 의인화하여 제품의 생애를 브이로그 형식으로 스토리텔링

-PILLAR 4_색다른맛-
1.액션/리얼 레시피
- 단순하고 진부한 소개 형식의 포맷을 버리고,
직접 요리를 하는 듯한 생동감있는 편집 기법으로 레시피 소개 프로그램

-캠페인-
갓먹의 시대
- 부먹, 찍먹 이슈와 연계한 영화 타입의 세로형 콘텐츠를 통해
부먹,찍먹 논쟁의 종결로 갓먹이라는 새로운 프레임 생성

[누적 성과]
- 누적 구독자 : 50,021명 / 누적 조회수: 130,607,333회

[2021년 1~4월 성과]
- 조회수 : 11,851,051건 / 시청 시간 : 240,390시간

[세일즈 성과]
- 고메 탕수육 캠페인의 경우 최대 398% 구매 증가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106020130488320133835.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