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이마트 LIVE
emart LIVE
서브타이틀 헬로 이마트
Hello emart
URL http://www.youtube.com/c/emartcompany/ 사이트보기
소개 식문화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전달하는 채널, emart LIVE
키워드 쇼핑,생활,마트,음식,요리,식문화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3
등록구분 유튜브
후보등록분야 유튜브 > 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주)이마트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제작진
PM박가을
기획김아라
서비스 설명 [목표]
대형마트 및 이커머스 카테고리 내
독보적인 라이프 토탈 브랜드로서의 리더십 확보

[기획 방향]
시청자 중심의 컨텐츠 제작 및 채널 운영
- 타겟 시청자/트렌드 분석을 통해 이슈와 흥미를 끌어내는 컨텐츠 제작
- 디지털 생태와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효율적 채널 운영

[주요 컨텐츠]
1. 박학다식 시즌2食
우리 집밥 속 수천 년의 비밀을 밝히는 <박학다식> 그 두번째 이야기. 예로부터 꾸준히 이어져오고
발전되기도 하는 식재료와 조리방식을 문화적/역사적으로 짚어본다. 우리의 DNA에 고스란히 새
겨져있는 다양한 조리방식을 통해 한국 식문화를 다각도로 고찰하는 소프트 다큐멘터리 컨텐츠

2. 밥 먹고 갈래?
밥 한끼 함께 먹기 위해 연락할 사람도 줄어들고, 삶의 이정표를 제시해줄 롤모델 찾기가 어려운 요즘. 힐링 키친에서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셀럽 셰프가 사연자를 힐링 키친으로 초대해 요리를 대접하고, 고민을 함께 얘기하며 해결해주는 예능 컨텐츠

3. 그리는 주방
어린아이의 솔직함, 연출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 아이들만의 독창성을
통해 이마트의 ‘맛’을 알아본다. 아이들이 먹고 싶었던, 또 먹고싶은 음식을 상상해 그리면 셰프가 실제 음식으로 재현해주는 컨텐츠

4. 이 구역의 X
구독자 50만을 달성하면 모델이 된다? 로고송 만들기, 꿀조합 쇼핑, 마트 일일알바… 이마트를 위해 동분서주 다양한 실험을 하는 개그우먼 이은지의 예능형 컨텐츠

5. 이마트 하우투
랍스터, 전복 등 손질 난이도가 높은 해산물,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정확한 손질법 확인이 어려운 채소류, 열대 과일/아보카도 등 생소한 과일류의 손질법을 알려준다. 실생활에서 궁금한 재료손질법을 식문화 리딩 브랜드 '이마트'가 직접 알려주는 How to 컨텐츠

[기간 및 성과]
2021. 01. 01 ~ 05. 17
누적 구독자 : 190,492명
2021년 누적 조회수 : 9,563,309회
2021년 누적 시청시간 : 333,623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106041149377618632429.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