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제일제당 비비고 | ||||||
---|---|---|---|---|---|---|---|
CJ CHEILJEDANG bibigo | |||||||
서브타이틀 | 비비고 | ||||||
bibigo | |||||||
URL | http://www.youtube.com/user/bibigoglob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정성을 담아 자랑스러운 한식을 소개하는 CJ 제일제당의 비비고 공식 유튜브 | ||||||
키워드 | 한식,정성,잘먹었습니다,정성으로차리다,만두,K-FOOD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13.4 | |||||
등록구분 | 유튜브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 > 식품/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 | ||||||
소속사 | CJ 제일제당 | ||||||
대행사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정보보기 |
||||||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비비고 공식 유튜브에서는 '음식 그 이상의 가치를 나누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수제자'라는 페르소나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비비고 스승님 밑에서 한식의 최고가 되려는 수제자는 스토리텔링, 정보제공, 예능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비비고 정성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데, 1) 제철 재료를 찾아 떠나,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는 수제자의 모습을 통해 비비고 원재료의 정성을 전달하고 2) 미니어처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르고 트렌디한 방식으로 비비고 제품을 소개하고 3) 비비고 글로벌 위상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세계 속 비비고 정보를 전달하며 4) 소비자/구독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반영한 레시피 소개 및 감동을 주는 이벤트 콘텐츠를 만들며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