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잘풀리는집
jalpullineunjib
서브타이틀 잘집
JALJIB
URL https://www.instagram.com/zalzip.official/?hl=ko 사이트보기
소개 기분 좋은 생활을 만드는 잘풀리는집의 공식 인스타그램
키워드 미래생활,잘풀리는집,생활용품,위생용품,대표화장지,기분좋은생활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5.4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기업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미래생활
대행사

미래생활 정보보기

제작진
서비스 설명 “기분 좋은 생활을 만드는 잘풀리는집 공식 인스타그램”

잘풀리는집 인스타그램은 ‘기분 좋은 생활’이라는 브랜드 에센스를 바탕으로 ‘잘 풀린다’는 긍정적인 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020년부터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대행사를 배제한 자체적인 운영방식으로 전환하였으며, 잘풀리는집 전용 서체를 개발하여 콘텐츠 비주얼의 통일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기업과 브랜드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전달합니다. 최근에는 코로나로 침체된 소비자를 응원하는 목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소개>
1. 기업 소식
수상내역, CCM(소비자중심경영) 등 기업의 소식을 전달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합니다.
2. 행사 소식
라이브커머스, 소셜커머스, 홈쇼핑 등 다양한 매체에서 진행되는 행사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3. 체험단
체험단을 운영하며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솔직한 고객 리뷰를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하고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4. 이벤트
매번 새로운 형식의 이벤트를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때로는 블로그나 유튜브의 콘텐츠를 소재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잘풀리는집의 다른 매체를 홍보하는 데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5. 일상 콘텐츠
담당자의 하루 등 일상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댓글 놀이를 통해 소통하며 친밀감을 올리고자 하였습니다.
6.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프로모션
1) ‘Everything’s gonna be alright’ 음원 발매 : 제이레빗과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소원을 댓글로 신청받아 가사를 제작하고 음원을 발매하였습니다. 참여 고객들에게 자신의 댓글이 가사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주고자 하였습니다.
2) 기부챌린지 진행 : 화이팅하는 사진과 함께 #잘풀리는대한민국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그룹홈에 화장지를 기부하는 챌린지를 진행하였습니다. 1,100명 이상의 참여를 통해 약 2천만원 상당의 화장지 2,200팩을 기부하며, 힘든 시기이지만 모두 잘 풀릴 것이라는 긍정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3) ‘어느날 우리집이 잘풀리는집이 되었다’ 프로모션 진행 : 프로모션 내용을 담은 인스타툰을 제작하여 사전 홍보를 진행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다양한 소재의 슬라이드 게시물과 영상 콘텐츠를 활용하여 1,850명의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4) 랜선집들이 진행 : #잘풀리는집에놀러와 라는 해시태그를 이용한 랜선집들이 이벤트를 통해 자연스럽게 집들이 선물하면 화장지, 잘풀리는집이 떠오르도록 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