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 ||
---|---|---|---|
Emart Electromart Official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일렉트로마트 | ||
Electromart | |||
URL | https://www.instagram.com/electromart.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일상의 가전 제품들이 세상을 구할 무기의 기반이 된다면? 일렉트로마트의 미래를 보여주는 계정 #일렉트로마트 | ||
키워드 | 쇼핑,생활,마트,전자제품,SF,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1.2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패션/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 | ||
소속사 | 이마트 | ||
대행사 |
스튜디오좋 정보보기 |
||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누구나 상상해 본 적 있지 않나요?
종이컵이 로켓이 되어 하늘을 날아가고 포크가 창이 되어 괴물을 무찌르는 무기가 되는 상상. 일렉트로마트는 누구나 어릴 적 가지고 있던 그 상상력에서 출발했습니다. 더불어, 일렉트로마트를 좋아할 만한, 기계에 대한 로망을 가진 타겟들의 상상력을 활용해서요. [기획 방향] 1. 일렉트로맨 히어로 캐릭터 활용 일렉트로마트는 일렉트로맨이라는 마스코트를 설정하여 해당 캐릭터의 PB상품을 포함, 각종 게임, 드론, 음향기기 등 메인 타겟인 남성의 취향에 더 집중한 컨셉의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일렉트로맨’이라는 자산을 홍보용 일러스트에서 벗어나 남성의 환상을 키울 수 있는 SF적 상상을 더해 하나의 히어로 캐릭터로 드러날 수 있도록 컨텐츠 전반에 활용하였습니다. 2. 화자 설정 – 일렉트로맨의 비밀무기 설계사 일렉트로마트 계정의 화자는 평범한 가장입니다. 하지만 일렉트로마트에만 가면 재미있는 상상을 하죠. 판매되는 제품들이 신기한 무기가 되는 상상을요. 바로, 일렉트로맨의 자산, 일렉트로맨이 쓸 무기입니다. 우리는 이 컨셉을 통해, 자사의 제품을 흥미롭게 소비자에게 알리는 것과 동시에, 일렉트로마트가 신기하고 새로운 제품에 있어, 가장 앞서나가고 있다는 브랜드적 가치도 상승시키고자 합니다. [디자인] 실제 제품 이미지를 토대로 제품의 형태적 유사성을 강조하거나 스케일 변형, 제품의 기능을 무기화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했을 법한 상상을 역동적인 연출로 표현했습니다. SF 스타일의 프레임 디자인과 블루프린트 이미지는 일렉트로맨의 무기 설계사라는 화자 설정을 시각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디테일로 추가하였습니다. [주요 컨텐츠] 파일럿 조정석(안마의자) https://www.instagram.com/p/CLoQEDshKYH/ 헬멧(밥솥) https://www.instagram.com/p/CL6RkQUHo5C/ 무기_레일건(핸드믹서) https://www.instagram.com/p/CM_zElaFh-y/ 감옥(잠금장치) https://www.instagram.com/p/COr8ZThlO_C/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