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이마트 앳홈 인스타그램
emart athome Instagram
서브타이틀 이마트 앳홈
emart athome
URL http://www.instagram.com/emart_athome/ 사이트보기
소개 일상이 더 better 해질 수 있는 곳 <이마트앳홈 공식 인스타그램>
키워드 이마트 앳홈,emart athome,이마트,makeyourhomebetter,앳홈로그,앳지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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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21.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인테리어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이마트 앳홈
대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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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
서비스 설명 "Make your home better, Chill & Fill @home”

이마트의 리빙 토탈 매장 ‘앳홈’
‘앳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리빙 소품만으로도 ‘Chill하게’ 더 편리하고 멋스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매장 주요 방문 고객은 물론 인스타그램 주 이용 타깃을 설득할 만한 공간 스타일링과 콘텐츠 비주얼 디렉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큰 비용이 드는 가구나 거창한 인테리어가 아니라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이나 일상용품을 활용한 공간별 TPO에 맞는 스타일링을 주요 콘텐츠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성격에 맞게 실용적인 아이템만으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인테리어 TIP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눈으로만 보고 소비하는 일회성 콘텐츠가 아니라 누구나 필요할 때 다시 찾아볼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예쁜 콘텐츠로 구독자의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내 shop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콘텐츠 노출을 통해 구매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운영 중에 있으며, 6개월 운영기간 동안 제품 248건 등록, 판매 페이지 랜딩 클릭 9,193건의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 Chill한 일상에 채워진 리빙 꿀템 아이템
“앳홈로그”
- 우리집에 녹아든 앳홈 제품은 어떤 모습일지 보여주는 이미지, 영상 로그 콘텐츠. 이마트 앳홈 채널의 메인 콘텐츠로서 티타임, 홈캠핑, 홈파티 등 여러 가지 일상 상황 속에서 함께할 수 있는 앳홈 제품을 매력적으로 스타일링하여 보여줍니다. 각 상황과 시즌 이슈를 반영한 소재 선정으로 유저에게 필요한 정보를 인스타그램 무드에 맞게 전달하여 공감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위트 있는 멘트와 제품 연출이 돋보였던 ‘헬쓰 범 쿠션’ 콘텐츠나 위글위글, 앙리마티스 콜라보 제품 등은 유저가 다른 유저를 소환하는 댓글리케이션으로 높은 반응과 도달을 기록하였습니다.

2. 일상에서 멋과 여유가 충전되는 한 순간, 음악과 함께 play
“앳지타임”
- 제품이 직접적으로 노출되지 않고, 분위기 전달을 통해 간접적으로 제품이 녹아든 매력적인 일상을 느끼게 해주는 무드 콘텐츠. 일상 속 Chill vibe가 돋보이는 짧은 순간을 음악과 함께 영상으로 담아 전달합니다. 앳홈로그에서는 직접적인 제품 정보를 전달했다면, 앳지타임에서는 분위기 전달을 통해 앳홈이 함께하는 일상의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피드에서 유저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콘텐츠로, 릴스 위주의 노출이 확장되는 인스타그램-fit 소재를 유저에게 제공합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206030422539887903687.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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