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고메 인스타그램
CJ Gourmet Instagram
서브타이틀 CJ제일제당
CJ CHEILJEDANG
URL https://www.instagram.com/cj.gourmet/ 사이트보기
소개 매일매일 특별한 미식을 전하는 CJ 고메 공식인스타그램
키워드 #CJ고메,#레서피영상,#세계미식,#셰프의팁,#고메타임,#홈스토랑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5
등록구분 소셜미디어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CJ제일제당
대행사

(주)더썸컴퍼니 정보보기

제작진
운영백형찬 팀장
콘텐츠왕혜인 대리,신아림 대리
디자인남금서 디자이너
영상정우철 영상 CP
서비스 설명 ◎ "매일매일 특별한 미식, 고메"
고메(GOURMET)는 미식가, 식도락가, 혹은 음식에 밝은 사람을 뜻하며 고메는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 "고메는 셰프의 노하우와 전 세계의 레시피로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추구합니다"
한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차린 맛있고 건강한 음식에서 행복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고메는 그런 사람들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 "고메로 보통날의 일상을 미식의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세요."
미식가의 식탁 일러스트와 함께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그 맛, 그 분위기 그대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셰프가 전하는 미식을 통한 삶의 즐거움을 담았습니다

◎ 콘텐츠 소개

1. 셰프의 팁
: 셰프의 전문 요리처럼 보일 수 있는 조리 팁을 제공하는 정보성 콘텐츠
: 시각∙청각적으로 시즐을 더욱 강조하여 흥미를 자극 + 간단한 플레이팅 팁을 추가하여 전문 레스토랑의 요리와 같은 완성도로 업그레이드

2. 고메타임
: 제품 시즐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시각과 청각을 자극하는 트렌디한 콘텐츠
: 근접 촬영을 통해 하이퀄리티의 고메 제품을 강조 + 다양한 영상 효과를 추가로 적용하여 유저에게 보는 즐거움을 제공

3. 고메요일
: 감성 이미지와 공감문구로 TPO를 제안하는 콘텐츠로 시즌 이슈에 맞는 다양한 TPO 제안과 공감문구를 통해 '고메 라이프'를 시각화하여 브랜드 페르소나에 맞는 한층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콘텐츠

4. 세계미식트립
: '전세계의 미식'을 여행 테마로 녹여낸 콘텐츠로 각 나라의 요리와 연상되는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유저들에게 전세계의 요리를 다루는 고메 브랜드의 키 컨셉 인지 강화 유도
: 배경 및 소품 등에서 각 나라별 특징을 표현하고 고메 트립 엠블럼을 고정적으로 사용하여 제품 원물의 특징 표현

5. 고메탐구
: 고메 제품의 원재료 이야기를 실물 이미지로 풀어낸 콘텐츠
: 흥미로운 시각적 연출로 유저의 관심 증대 및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HMR 대표 브랜드로서의 고메 브랜드 이미지 제고

6. 쿠킹클래스 이벤트
: 전문 셰프와 함께 고메 제품으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보는 쿠킹 클래스 이벤트로 매 월 고메 팔로워를 추첨하여 오프라인 쿠킹클래스 진행

7. 시즌 이슈 이벤트
: 시즌 이슈에 맞춘 제품 구성을 통해 CJ고메에서 만든 키친 아이템 또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신제품을 맛보고 평가할 수 있고, 제품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