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 제일제당 비비고
CJ Cheiljedang bibigo
서브타이틀 비비고
bibigo
URL https://www.instagram.com/bibigo.official/ 사이트보기
소개 한식의 맛과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의 공식 인스타그램
키워드 비비고,bibigo,한식의자존심,한식,글로벌한식대표브랜드,sharekoreanflavor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1
등록구분 소셜미디어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CJ 제일제당
대행사

(주)더썸컴퍼니 정보보기

제작진
PM김동현
콘텐츠선호인 주임,김유나 매니저
영상김동하 CP
디자인방치훈 디자이너
서비스 설명 "Share Korean Flavor bibigo!"
비비고는 한식 고유의 전통에 현대인이 추구하는 가치를 더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입니다.

CJ 제일제당이 오랫동안 쌓아온 한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오천 년 역사 속 한국인의 삶과 철학, 그리고 자연을 담은 자랑스러운 한식을 전 세계와 나누어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원재료의 신선함과 제품 그 자체의 맛을 담아 소개하는 [주간비비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 경험을 제공하는 [레시피]와 [체험단 이벤트] 등 일관적이고 통일성 있는 비주얼로 제작한 Set Type 콘텐츠를 통해 비비고 제품의 특장점을 고스란히 담아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제품에 대한 구매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상징적인 핫플레이스들을 소개해 한국의 문화를 알리기 위한 [K-Culture]와 한국인의 일상과 비비고 시그니처 메뉴를 함께 담아낸 [K-Lifestyle], 비비고의 한식 제품을 활용하여 한국의 한 상 차림 문화를 소개하는 [K-Table], 한국의 유구한 식문화를 알리기 위한 [K-Food]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그 영역을 전 세계로 넓혀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비비고 인스타그램은 2019년,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에게 한식 대표 브랜드로서의 비비고를 전파하기 위하여 인스타그램을 메인 소통 채널로 설정하고,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새로운 운영 전략을 수립, 전면적인 리뉴얼을 단행해 세 가지의 포스팅으로 이루어진 Set Type 콘텐츠를 지속 게재하여 반기 만에 약 11,000명의 팔로워를 추가 확보했습니다. 7월까지 게시물 당 평균 2,500여 개의 인터렉션이 발생 중이며, 콘텐츠 하나당 평균 약 25,000명의 유저에게 도달해 비비고의 시장의 TOM 리딩을 더욱 확고히 하고, 제품 판매 증대를 위하여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