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한국관광공사 여행주간
travelweek
서브타이틀 여행주간
travelweek
URL https://www.instagram.com/travelweek.kto/ 사이트보기
소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국내여행 특별 주간 '여행주간
키워드 한국관광공사,여행주간,국내여행,지역여행,여행정보,여행이벤트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3
등록구분 소셜미디어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공공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한국관광공사
대행사

대홍기획 정보보기

그룹아이디디 정보보기

제작진
운영공민희 그룹장,김영림 차장,이보경 대리,이승조 본부장,박용철 팀장,이범진 책임,안태영 대리,박승규 팀장,이강일 책임,최신혜 대리
디자인윤진영 팀장,김단비 대리
서비스 설명 여행주간은 2014년부터 시행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국내여행 특별 주간으로, 하계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국내 여행 활성화의 목적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는 여행주간 브랜드 인지 제고 및 여행 인증샷으로 참여하는 소셜 이벤트, 전국의 지자체 및 관광업계가 협력하여 마련한 여행 프로그램과 혜택을 담은 정보성 컨텐츠, 기자단 및 유저들의 실제 여행 사진과 후기를 소개하는 여행 후기 컨텐츠의 카테고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여행 정보와 유저들이 참여 가능한 여행후기 및 이벤트 컨텐츠의 영향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함과 더불어 높은 인게이지먼트를 달성하여 캠페인 성과에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또한 '취향 따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이라는 슬로건을 해시태그 사용으로 브랜딩 진행하며 단순 여행 정보를 제공하기 보다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특색 있는 여행 정보를 통해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 상승 및 실질적인 여행객 유치 증대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