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태영건설 데시앙 [몬드리안]편
TAEYOUNG DESIAN
서브타이틀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
DESIAN Becomes a Design Company
URL https://www.youtube.com/watch?v=hydneIuy9ag 사이트보기
소개 데시앙의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를 위한 브랜딩 캠페인으로 피카소 작품을 소재로 디자인 철학을 전달
키워드 태영건설,디자인,디테일,데시앙,DESIAN,몬드리안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9
등록구분 유튜브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 건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태영건설
대행사

(주)코마스인터렉티브 정보보기

제작진
총괄김동현 본부장
제작한민호 팀장,이유석 매니저,김수희 매니저
기획김종윤 실장,최성두 팀장,최위현 매니저
서비스 설명 고객의 관점에서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자 과정'이라는 디자인 철학을 알리기 위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라는 키 메시지를 통해 타 건설사와 차별화하였으며 화려하기만 한 디자인이 아닌 유용성과 편의성, 예술성을 겸비한 브랜드로써 포지셔닝 하여 궁극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목적으로 했다.
이를 위해 [백자, 몬드리안, 피카소] 총 3편의 영상을 제작했고, 그중 [몬드리안]편은 영상 속 ‘디자인은 더하는 것이 아니라 빼는 것이다’,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화가 몬드리안의 ‘나무’ 연작을 활용했다.
영상에는 ‘나무’를 있는 그대로 표현한 첫 작품에서부터 짧은 수직, 수평의 선만으로 구성한 마지막 그림이 등장하며 점점 면에서 선으로 단순화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는 몬드리안이 사물이 가진 요소들을 제거하고 단순화를 통해 그것이 지닌 본질을 명확하게 표현했음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디자인에서 '본질'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으며 여기에 감각적인 BGM을 더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