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르까프 가인송 캠페인
Lecaf gainsong Campaign
서브타이틀 르까프, 살아있네!
Begin Again, Lecaf
URL https://www.youtube.com/watch?v=HEcfd0KY4Bg 사이트보기
소개 르까프와 많은 공통점을 지닌 가수 송가인을 모델로 활용하여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한 영상 캠페인입니다.
키워드 아침,활력,청춘,,,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4
등록구분 유튜브
후보등록분야 제품브랜드 > 제품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디앤액트 르까프
대행사

(주)코마스인터렉티브 정보보기

제작진
PM최신해 팀장
기획최신해 팀장,류혜수 매니저,이형진 매니저
CD김정현 실장,한민호 팀장,이유석 매니저,김수희 매니저
프로덕션이본부
서비스 설명 하루 중 필요한 순간에 울리는 알람처럼 에너지가 필요할 때 나타나는 송가인의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송가인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우리의 일상 중 지치고 피곤한 순간을 깨우는 알람이 되는 것이죠. 그래서 타임라인도 아침에 일어날 때, 오후 업무 중 피곤함을 느낄 때, 저녁 퇴근 후 지쳤을 때로 설정하였습니다. 매 순간에 예상치 못한 송가인이 알람과 함께 나타나 다양한 버전의 ‘르까프 가인송’을 부르며 일상을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응원을 하는 것입니다.
일상 스포츠 브랜드로서 르까프가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주는 브랜드라는 점을 어필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들이 전문 스포츠 브랜드로서 소구하거나,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캐쥬얼 의류 브랜드로서 소구하는 것이 현재 스포츠 의류 업계의 트랜드입니다. 르까프는 두 방향과는 달리 일상에서 즐기는 스포츠를 위한 브랜드라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르까프=일상의 활력’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송가인의 활기 넘치는 모습이 르까프를 통해 온전히 전해져 소비자들에게도 활력을 줄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래서 영상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실제 일상 속에서 르까프와 송가인이 활력을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았죠. 고민 끝에 나온 것이 바로 르까프 가인송 알람이었습니다. 송가인이 부른 르까프 가인송을 핸드폰에 알람이나 벨소리로 설정하여 일상 속에서도 활력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였습니다. 실제로 르까프 가인송을 알람으로 설정하신 분들의 영상을 인터넷에서 보니 저희의 의도가 잘 전달되었구나 싶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