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삼성생명 히릿 블로그
Samsung Life Insurance - Hit it official Blog
서브타이틀 삼성생명 히릿 공식 채널
Samsung Life Insurance - Hit it official
URL https://www.hit-it.co.kr/ 사이트보기
소개 ‘히릿’은 삼성생명의 가치를 내포하고 있는 이야기들을 밀레니얼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형태로 제공합니다.
키워드 삼성생명,히릿,밀레니얼,SLI스토리,뜻밖개이득,절약의묘미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12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금융 > 보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삼성생명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제작진
PM허인경 팀장
디자인이선민 부장,류환의 대리,강지은 사원
기획김종은 대리,이재오 대리
서비스 설명 [기획의도]
삼성생명 '히릿'은 다양한 브랜드의 정보 뿐 아니라, 삼성생명에서 진행하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아카이빙하는 채널로서, 2030 밀레니얼 세대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통해 보다 친근한 삼성생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에게 꼭 필요한 생활정보와 금융정보, 나아가 일상의 선을 넘는 소소한 도전들을 응원하고 독려하며, 내외부적 갈등과 불통의 원인이 되는 사회적 선을 넘는 긍정적 소통을 유도하며 밀레니얼과의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채널 소개]
1. 라이프 카테고리
- 단발적인 정보 제공 형태에서 나아가 꾸준한 시리즈 주제 개발을 통해 지속력 있는 메시지와 관심 정보 전달
1) 슬리로운 생활 시리즈
- '슬기롭고 이로운 생활', 시의성 반영 밀레니얼 맞춤 생활 정보
: 원룸구하기 체크리스트, 플랜테리어, 건강한 집콕 생활 등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간단하고 가독성 있는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
: 최신 퇴사 매너, 최신 유행 매너, 2020 연차 달력 등 타겟들이 공감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제공
2) 엄마아빠의 이중생활 시리즈
- 세대간의 긍정적 소통 유도를 위한 세대공감 프로젝트
: 엄마아빠가 해주는 연애상담, 신조어 맞추기, 최신곡 듣기평가 등 세대간에 공감과 웃음을 유발하는 영상콘텐츠 제공
2. 브랜드 카테고리
- 삼성생명에 재직 중인 밀레니얼의 이야기로 브랜드 친밀도 확보
1) 썰인사이드 시리즈
- 직장인 50명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
: 흔한 직장인 허언, 상사가 꼭 봤으면 하는 영상 등 다수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브랜드에 대한 허들을 낮추는 콘텐츠 제공
2) 리얼오피스 시리즈
- 삼성생명 8년차 재직자가 전하는 리얼한 회사생활 이야기
: 8년차 출근봇, '슬리' 캐릭터를 활용한 직장인 Vlog, 웹툰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제작. 재택근부 브이로그, What's on mt desk 등 직장인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의 콘텐츠로 삼성생명에 대한 막연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아카이빙을 통한 사용자 편의 증대
3. 머니& 카테고리
- 밀레니얼 세대가 놓치고 있는 금용상식, 생활 속 절약 방법
1) 뜻밖개이득 시리즈
- 일상에서 소소하게 실천할 수 있는 재테크
: 내가 찍은 사진으로 커피값 벌기, 헌 옷 기부하고 세액공제 받기, 빈병 재활용하는 그린에코 재테크 등 비교적 적은 노력으로 소소한 기쁨을 얻을 수 있는 재테크 방법을 간단하고 가독성 높은 큐레이션 콘텐츠로 제공
2) 절약의묘미
- 수도요금 아끼기, 차비 아끼기, 전기세 아끼기 등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절약 방법을 큐레이션 콘텐츠로 제공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05261118477765716987.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