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삼성생명 히릿 인스타그램
Samsung Life Insurance - Hit it instagram
서브타이틀 삼성생명 히릿 인스타그램
Samsung Life Insurance - Hit it instagram
URL https://www.instagram.com/hitit.official/ 사이트보기
소개 삼성생명 ‘히릿’은 일상속의 선을 넘는 밀레니얼들의 다양한 도전을 유도하고 응원합니다.
키워드 삼성생명,히릿,밀레니얼,소소한버킷,소킷리스트,월간재능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9.12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금융 > 보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삼성생명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제작진
PM허인경 팀장
디자인이선민 부장,류환의 대리,강지은 사원
기획김종은 대리,이재오 대리
서비스 설명 [기획의도]
삼성생명 '히릿'은 2030 밀레니얼 세대들과의 적극적 소통을 통해 보다 친근한 삼성생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선을 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소한 도전들을 응원하고 독려하며, 내외부적 갈등과 불통의 원인이 되는 사회적 선을 넘는 긍정적 소통을 유도하며 밀레니얼과의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채널 소개]
히릿의 캐치프레이즈 '선을 넘다'에 대한 실천 가이드를 간접적으로 제시하면서 2030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채널로서, 오늘을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는 것이 궁극적으로는 행복한 미래를 준비해 나가는 것이라는 메세지 전달
[콘텐츠 소개]
1. 월간재능 시리즈
: 보기만 하는 채널이 아닌 함게 만들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로, 일상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 재능있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채널에 노출시켜 응원하고 유저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콘텐츠 시리즈. 밀레니얼 세대에게 소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스스로 생산하고 확산하게 하여 긍정적 소통 유도
2. 소킷리스트 시리즈
: 거창하거나 도전하기 어려운 버킷리스트가 아닌 일상 속에서 시도해볼 수 있는 소소한 도전을 '소킷리스트'로 정의, 소킷리스트를 실천하며 작은 선을 넘다 보면 부담스러워서 미뤄왔던 목표들에 조금씩 가까워질 수 있다는 메세지 전달. 혼술하기, 2리터 물마시기, 일몰찍기, 인생사진 등 실천하기 쉽고 접근성 높은 주제를 제시하여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
3. 슬리의 리얼오피스 인스타툰 시리즈
: 삼성생명 8년차 재직자가 전하는 리얼한 회사생활 이야기. 8년차 출근봇, '슬리'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툰 형태의 콘텐츠로, 직장인들에게 공감을 일으키는 콘텐츠 제공
[향후 계획]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관계 강화 및 소킷리스트 참여자 대상 베네핏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일상 속의 선을 넘고 나아가 사회적 소통의 선을 넘을 수 있는 긍정적인 화두를 제시하며 성장해나갈 계획입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05261117066036655707.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