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웅진씽크빅
Woongjin Thinkbig
서브타이틀 웅진씽크빅 공식 인스타그램
Woongjin Thinkbig Instagram
URL https://www.instagram.com/wjthinkbig_official/ 사이트보기
소개 어린이의 10년후를 생각하는 교육문화기업 웅진씽크빅 공식 인스타그램
키워드 웅진씽크빅,웅진북클럽,유아교육,어린이교육,초등교육,유아도서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7.1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공공/교육 > 교육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웅진씽크빅
대행사

(주)센터플러스 정보보기

제작진
PM가경화
디자인윤설
기획김진주,전소영
서비스 설명 [어린이의 10년 후를 생각하는 웅진씽크빅 공식 인스타그램]

2030 여성(주부) 타겟으로 웅진씽크빅의 브랜드 가치인
'생각의 힘을 가진 아이'를 전달할 수 있는 비주얼 콘텐츠 중심의 인스타그램 채널 콘텐츠를 운영합니다.

웅진씽크빅 공식 인스타그램은 유∙초등 교육 정보 및 시즌 교육 이슈에 맞는 웅진북클럽 도서와 웅진씽크빅 학습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소개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소개]
▶ 제품 콘텐츠
신제품, 주력 제품, 시즌 이슈에 맞는 제품 컨셉컷 촬영을 통한 비주얼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품 홍보

▶ 브랜드 시즌 영상
'새학기 시작 웅진북클럽 영상', '가정의 달 집콕 학습&도서 후기 영상', '온라인 개학 완전정복 투게더 화상수업 후기 영상', '웅진씽크빅 창립 40주년 영상' 등을 업로드 함으로써 브랜드 이슈 및 제품 홍보

▶ 이벤트
시즈널 이슈를 반영한 이벤트로 고객 소통 창구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웅진씽크빅의 신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을 통해 브랜드 채널 활성화 및 인지도 상승

▶ 별난 생각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5컷의 이미지로 이루어진 웹툰 형식으로 가상의 아이인 웅이와 진이의 순수하지만 별나고 엉뚱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일상에서의 재미있는 이야기 소개를 통해 타겟들의 흥미 및 공감 유발

▶ 고객 리뷰
진성 고객들의 인스타그램 리뷰 이미지를 활용하여 브랜드 채널에 게재함으로써 제품 노출 및 소비자 인지도 상승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