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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제일제당 CJ더키친
CJ Cheiljedang CJ THE KITCHEN
서브타이틀 CJ제일제당 공식 레시피 채널 CJ더키친 블로그
CJ Cheiljedang Official Recipe Channel CJ THE KITC
URL http://blog.naver.com/freshianblog 사이트보기
소개 요리를 사랑하는 이들이 모여 함께 요리하고, 취향을 나누는 공간 소셜쿠킹살롱 CJ더키친
키워드 레시피,음식,FOOD,요리,Recipe,체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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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20.1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 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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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CJ제일제당
대행사

(주)대학내일 정보보기

제작진
PM이나윤 매니저
운영박소희 매니저
콘텐츠한문규 에디터
디자인오은정 책임매니저
서비스 설명 2020년 “함께 요리하는 공간”의 컨셉에 맞추어 리뉴얼 오픈을 진행한 소셜쿠킹살롱 CJ더키친은 CJ제일제당의 공식 레시피 채널입니다. 우리의 블로그 채널에서는 크게 3가지의 카테고리를 나누어 콘텐츠를 제작 및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1. 크루레시피
인스타그램 발행을 위해 수급한 푸드 인플루언서의 레시피를 보다 유저들이 따라하기 쉽도록 재해석한 과정컷 및 요리 참고사항을 담아 월 8건 발행하고 있습니다. 재료 준비부터 중간 요리 과정들을 상세하게 보여줌으로써 채널에 방문한 유저들이 유용한 요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공식 채널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시즌 및 요리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노출되는 채널이 되기 위해 주요 검색 키워드를 제목에 배치하는 등 요리/레시피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로 보여질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시) 자몽청 레시피 : http://blog.naver.com/freshianblog/221861463904

2. 살롱레시피
CJ제일제당의 제품을 활용한 요리 과정을 따뜻한 무드와 밝은톤의 이미지로 담아냈습니다. 요리에 대한 관심이 있는 유저들 뿐만 아니라, 요리 초보 유저들도 쉽게 과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친근한 설명과 함께 시즌 및 요리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노출되는 채널이 되기 위해 주요 검색 키워드를 제목에 배치하였습니다. 콘텐츠 후반부에는 45초 이내의 살롱레시피 영상을 삽입하여 보다 쉽게 콘텐츠를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 및 발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시) 미트볼 밥꼬치 : http://blog.naver.com/freshianblog/221951671542

3. 체험단
네이버 푸드판과 제휴하여 CJ제일제당의 신제품 및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 및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제품만 보여주는 것이 아닌 제품을 활용해 만들어볼 수 있는 레시피도 녹여내면서, 일반 유저들도 내용을 참고하여 요리를 도전해볼 수 있는 소소한 팁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시) 비비고 군교자 체험단 : https://blog.naver.com/freshianblog/221908216091

위의 주요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한 CJ제일제당 제품 활용 레시피 안내 및 체험단 진행을 통해 식품 브랜드의 블로그 채널 중 가장 높은 이웃수를 보유하는 채널이 되었으며(6월 기준 24,594명), 일 평균 방문자수 4,000여명이 방문하는 공신력 있는 CJ제일제당 공식 레시피 채널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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