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HITEJINRO Official Facebook
서브타이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HITEJINRO Facebook
URL http://www.facebook.com/HITEJINRO.kr 사이트보기
소개 하이트진로의 브랜드 소식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키워드 하이트진로,테라,필라이트,참이슬,진로,하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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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1.10
등록구분 페이스북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 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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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하이트진로
대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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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
PM민병미
포토김지선,류상지
운영정선아,김보람,이보경대리,김혜빈주임
영상박재현,손영호
디자인김태은,김송이,김희태
서비스 설명 자기만족을 중심 가치로 두는 MZ세대, 하지만 2020년 가장 큰 이슈인 ‘코로나19’로 인해 MZ세대들의 외부 활동이 줄어들면서 온라인에서 즐거움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은 단순한 콘텐츠를 공급하는 채널이 아닌 공감과 재미에 초점을 맞춰 MZ세대의 경험에 주목했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서 트렌드를 쫓고 이슈를 콘텐츠에 녹여 소통을 강화한 것이죠. 온라인에서부터 오프라인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하이트진로의 공감 에피소드를 함께 만나보시죠!

#하이트진로와 함께라면 집콕생활도 즐겁다!
하이트진로는 시즌이나 이슈 거리를 빠르게 캐치하여 적용, MZ세대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습니다. 특히 올해는 집콕 생활이 크게 이슈가 된 만큼 ‘방구석 독酒회’, ‘신개념 체중계’, ’청정하게 거리두기’, ‘1,000번 회오리 쳐 만든 맥주 거품’과 같이 집콕 생활에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여 기나긴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MZ세대들에게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그 외에도 술자리에서 생길 수 있는 에피소드를 활용하여 ‘이슬 같은 당신의 눈동자에 건배’, ‘술찌가 만취하면 일어나는 일’, ‘술자리 밸런스 게임’, ‘맥스무스’ 등 공감형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팬들의 리액션을 이끌어냈습니다.
하이트진로의 공감형 콘텐츠는 소주 마니아들에게 신나는 인증 거리이자 놀잇감을 선사하였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더불어 소비자 경험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함으로써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놀거리 가득한 인싸 채널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사랑받는 하이트진로 모델 효과 ‘톡톡’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에서 참이슬 아이유, 테라 공유, 진로 두꺼비, 필라이트 필리를 이용한 콘텐츠는 빠질 수 없는 핵심 콘텐츠입니다. 다시 돌아온 참이슬 모델인 ‘아이유’와 관련된 ‘아이유 이즈백’, ‘아이유 광고촬영현장’ 콘텐츠는 아이유의 맑은 이미지와 참이슬의 깨끗한 이미지가 만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진로 ‘두꺼비’는 슈피겐과의 콜라보를 통해서 폰케이스를 출시하면서 MZ세대들이 좋아하는 트렌드를 접목한 ‘두꺼비 원근법’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유 봄 포스터 공개 이후 진로 두꺼비의 ‘아이유 포스터 패러디’ 콘텐츠는 아이유와 두꺼비 두 모델의 시너지 효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랑받는 모델들 덕분에 소비자들의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는 하이트진로가 될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의 시선에서, 소비자의 경험을 토대로 언제나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제품만큼이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을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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