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
HITEJINRO Official Blog
서브타이틀 비어투데이
BEER2DAY
URL http://www.beer2day.com 사이트보기
소개 하이트진로의 브랜드 소식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
키워드 하이트진로,테라,필라이트,참이슬,진로,하이트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1.1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 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하이트진로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그룹아이디디 정보보기

제작진
PM민병미
포토김지선,류상지
운영정선아,이보경대리
영상박재현,손영호
디자인김태은,김송이,김희태
서비스 설명 "맥주를 사랑하는 블로거들의 이야기로 가득한 비어투데이! 올해도 그 명맥을 잇기 위해 하이트진로 블로그는 구독자들에게 지금 필요한, 밀접한 이야기를 재가공하여 소통에 주력했습니다. 유저들이 그 순간 필요로 하는, 유용한 정보를 콘텐츠에 즉각적으로 반영한 것입니다. MZ세대들에게 新 주류 문화를 제시하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한 2020년 비어투데이의 숨 가쁜 행보를 함께 만나보시죠!

#MZ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의 진화
1~2인 가구의 증가, 패스트리빙, 나성비 등 급변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패턴에 맞춰 비어투데이 역시 변화를 꾀했습니다. 편의점이란 소재가 메인인 <편의점 필.요.해?> 레시피 콘텐츠는 근처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만으로 구미가 당기는 안주를 만들어 필라이트 후레쉬에 곁들여 모디슈머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MZ세대가 좋아하는 불닭볶음면을 이용하여 만드는 불닭 반숙 주먹라면, 상반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이태원클라쓰’에서 보여주었던 오징어 간짬뽕 등 기존의 제품에 자신에 취향에 맞는 추가 재료를 첨가함으로써 완전히 새로운 요리를 탄생시켰으며, 필라이트 후레쉬의 시원상쾌한 시즐감이 더해진 영상으로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취미생활들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연재하였습니다. 어릴적 추억을 소환하는 글라스데코 만들기,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탄 공예, 위생이 중요한 시기에 맞춘 천연 비누만들기, 포장마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홈포차 만들기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집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MZ세대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처럼 끊임없이 변해가는 시대 흐름과 요구에 발맞춰 진보된 라이프 콘텐츠로 브랜드를 소구했습니다.

#소비자의 시선으로 바라본 브랜드 뉴스, 하이트진로 팬덤 강화
테라의 공유, 참이슬의 아이유 등 메이저 스타들을 브랜드 모델로 브랜드 파워를 보여준 하이트진로. 덕심 장착! 전지적 팬시점으로 모델의 TV CF 속 비하인드 스토리와 B컷 이미지들을 공개했습니다. 오직 비어투데이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내 연예인의 소식으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효자손 노릇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외출하지 않아도 집에서 핫한 음식들을 직접 만들어 테라, 참이슬, 필라이트, 진로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레시피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집콕 생활이 끝나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거리들에 대한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