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430개 내용순 등록순
wj**jdgns2 [콘텐츠 우수성] 카드의 혜택 내역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외식 한국인은 밥힘!","하루 한잔 커피로 내 삶도 Flex", "쇼핑족을 위한 알뜰한 라이프" 등 사용자에게 친근감 있는 텍스트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인터렉션을 적용하여 사용자가 집중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특히 버튼을 클릭 하였을때 적용되는 마이크로 인터렉션은 세련된 느낌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이전 농협카드 모바일 사이트를 이용하며 가장 불편 했던 카드실적충족의 경우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변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wj**jdgns2 [서비스 우수성] 카드사의 모바일 페이지에서 주로 활용하는 서비스는 카드찾기 서비스로 해당 사이트는 '키워드 검색', '내게 맞는 카드 찾기' , 'My 맞춤 카드' 등 사용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프로세스 중간에 타 이용자가 주로 선택한 혜택을 보기 쉽게 제공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좀 더 명확히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해주고 있다.
li**nzzang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고객의 행태를 분석해 맞춤 혜택을 큐레이션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장점을 전문적이지만 일반적인 화이트톤의 연구실이 아닌, 마치 영화 마이너리티리포트의 미래기술을 통한 초현실적인 연구소를 연상케 하여 전체적인 컨셉 및 디자인이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농협이 가진 고유 컬러인 그린, 옐로우를 적절히 사용한 점이 더욱 세련되고 전체 컨셉에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an**n [UI디자인 우수성] 금융의 특성상 화려하고 복잡한 구조를 가질 수록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초래하는것을 분명하게 알고 ui 틀을 짠것이 돋보임.
메인화면에 사용자가 많이 사용하는 항목을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사용을 용이하게 하였음.
메뉴의 카테고리 또한 잘 그룹핑되어 사용자에게 매우 편리한 ui 를 제공하고 있음.
wj**jdgns2 [UI디자인 우수성] 기존의 농협카드와 비교를 하였을 때 매우 가독성이 높아진 농협 카드 제품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홈과 마이페이지를 구분 함으로서 선택과 집중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앱과 동일한 폰트 사이즈와 버튼 크기로 구성되어 있어 가독성과 사용성이 좋다
li**nzzang [UI디자인 우수성] "프로모션 사이트라는 목표에 맞춰 정확히 필요한 요소들만 삽입하고, 불필요한 구성은 과감히 삭제한 것 같습니다.

항목별 구분도 명확하고 각 항목에서 원하는 액션에 대해서도 한눈에 보여 유저 입장에서는 참여하는데 상당히 편리한 디자인 인것 같습니다."
an**n [마케팅 우수성] 너무 과하지 않은 마케팅적 요소가 디자인과 잘 어울어져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음.
그럼에도 조금더 공격적인 마케팅 영역을 구성치 못한것은
아쉬우나, 기본에 충실함으로써, 사용자 의식의 흐름을
헤치지 않은것은 높이 살 만함
li**nzzang [콘텐츠 우수성] "페르소나를 이용한 이용객 분석이 독특하다.
나와 유사한 캐릭터의 맞춤 분석을 통해 나의 소비패턴과 맞춰보는 것도 재미있는 일이다.
또한 추가 이벤트로 오픈 이벤트를 하는 것은 다양한 소비자를 끌어들이는데 한 몫 했을 것이다."
kt**070 [UI디자인 우수성] 각 페이지들이 일관된 포맷을 취하고 있어 가독성이 좋으며 깔끔하고 간결한 레이아웃과 신뢰성있는 정보 구성으로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이며 적절한 타이밍에 올라오는 UI요소, 적당한 UI 이벤트들 보기에 불편하지않고 편안했습니다.
tr**n988 [콘텐츠 우수성] 카드안내와 카드 신청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포인트, 혜택 등에 대한 콘텐츠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어떻게 보여주면 좋을 지를 고려하여 구성하여 가독성, 편의성이 좋습니다.
sy**0z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나열방식이 일관성 있게 배열되어 있어 콘텐츠 영역들이 한눈에 보일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용자에 최적화 된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이미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보다 쉡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여줍니다.
oo**ng88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전반적인 카드사 성격에 부합하는 일러스트 디자인 및 실사 이미지의 혼합이 잘 이우러진 사이트라 볼 수 있겠습니다. 컨텐츠가 표현하고자 하는 메타포가 잘 전달되는 비주얼 구성이며, 퀄리티 또한 상당히 뛰어납니다.
an**n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농협의 올드한 이미지가 세련된 디자인룩으로 변경됨에 따라, 고객에게 새롭고, 참신한 이미지를 주는 기업으로 완전히 변화 되었음. 더불어, 기존의 농협의 건강한 이미지는 훼손하지 않은점 또한 높이 평가할만함
du**797 [콘텐츠 우수성] 카드 추천영역에 로그인 상관없이 좋아요 기능을 추가하여 회원. 비회원의 카드선호도를 볼 수 있는 점이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냄. 이벤트 혜택을 응모형, 쇼핑형 등 적절한 태그를 붙여 고객의 정보 접근성을 높임
oo**ng88 [UI디자인 우수성] UI 구성은 사용자 관점으로 잘 준비가 된거 같고, 서비스를 진행하는 부분에서 심리스하게 잘 넘어가도록 정리가 잘 된거 같습니다. 최신 트랜드에 부합하는 형태로 UI/UX가 잘 준비된 사이트 같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