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a
[콘텐츠 우수성] |
타겟에 맞는 컨텐츠 구성 노력은 하였으나 #달고산다 라는 부분이 부정적 이미지가 더 강합니다. 특히 홍이장군이 달다는 것과 연상이 되어서 건기식에 있어서 엄마들의 구매영향을 미치는데 헌들이 생겼을것 같습니다. |
pa**din100
[서비스 문제점] |
이벤트 참여한 영상을 볼수 없는 부분과 햬시테크로 참여이후 SNS에서 따로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볼수 없어 아쉽다. 개인정보만 준 느낌 |
mk**ek
[서비스 문제점] |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니를 타겟으로 한 상품인데 체험 후기 인증을 인스타그램으로 한정한 점이 아쉽다. 타겟에 맞는 더 효과적인 방식을 활용할 필요가 있음. |
cu**nzhi
[콘텐츠 우수성] |
콘텐츠를 한 스크롤에 담으려고 노력한 부분은 느껴집니다. 하나하나 많은 정보를 어떻게 담으려고 노력했는지 부분들을 생각하며 디자인한 점이 느껴집니다. |
ro**iejs10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
제품의 이미지에 맞게 편안한 색감으로 구성된 디자인은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에게도 친숙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장점이 있다 |
bu**y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
제품의 이미지에 맞춰 깔끔하게 구성된 이벤트 페이지 디자인. 타이포그래피와 이미지의 연출, 적절한 디자인요소들이 반영된 잘 만든 이벤트페이지 |
mk**ek
[UI디자인 우수성] |
제품 디자인과 동일하게 웹페이지에서도 아이를 지켜주는 느낌을 주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신뢰감 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줌. |
cu**nzhi
[서비스 우수성] |
홍이장군 아이를 위한 서비스르 반영하기 위한 노력들이 아쉽게 평가됩니다. 전체적인 서비스 부분들도 바뀌기 위한 노력들이 필요해 보입니다. |
cu**nzhi
[콘텐츠 문제점] |
콘텐츠 디자인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한 점이 눈에 보이나 텍스트 및 전체적인 정보를 나타내는 부분들이 완성도가 떨어져 보여서 아쉽습니다. |
hi**el90
[UI디자인 우수성] |
영상 하단에 주요 버튼이 테두리가 움직이는 인터랙션으로 주목도를 주어 접근성이 쉽다. 컨셉에 맞게 짜여진 레이아웃이 무난하게 보여진다. |
ul**aco111
[서비스 우수성] |
이벤트 참여할 시 아이의 사진과 이름을 등록해 캐릭터 모델처럼 커스텀할 수 있는 영상 컨텐츠를 제공하여 더욱 호감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
ct**321
[UI디자인 우수성] |
브랜드의 모습을 잘나타낸 UI디자인으로 보인다. 브랜드 캐릭터 및 브랜드 컬러 활용이 적절히 활용되어 볼만한 요소가 있는 디자인이다. |
ul**aco111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
주 타깃층에게 호감 갈 만한 편안한 색감과 자녀들에게도 불편함 없는 캐릭터를 삽입하여 모두 친숙한 느낌으로 볼 수 있는 디자인이다. |
cu**nzhi
[UI디자인 우수성] |
원페이지 스크롤을 통해 정보를 깔끔하게 디자인하려고 한 점 이 눈에 띕니다. 다양한 정보를 한곳에 담기 위한 노력들이 보여집니다. |
ly**020
[UI디자인 문제점] |
전체 이벤트를 스크롤 내리지않아도 캐치할 수 있는 구조면 더 좋을 듯 함 영상 위의 2개의 탭은 너무 연하여 지나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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