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22개 내용순 등록순
ap**enoah [콘텐츠 우수성] 로이드의 주 고객층은 누군가에게 선물하는 구매자인 것 같습니다. Special gift 섹션에서 타겟별, 가격대별로 나열한 점이 차별화되어 보입니다. 또한, 선물을 빨리 전해줘야 하는데 촉박하게 구매하여 배송이 언제 오는지 초조해하는 건 누구나 경험한 적이 있을만한 Pain Point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을 잡기 위해 바로 아래 Today Delivery 배너가 위치하고 있는 점이 매우 친절합니다.
to**a7822 [콘텐츠 우수성] 타겟층을 고려한 메인 콘텐츠가 눈에 띕니다. 주로 누군가에게 선물하고자 방문하는 유저들이 많을 텐데, 가격대별로 구분하여 Special Gift를 제공한 점이 로이드만의 차별화된 전략인 것 같습니다. 또한, 가격대별로 5개 상품의 카피 타이틀과 이미지를 함께 제공해주어 사용자 고민을 덜고 실제 구매까지 유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목적성을 정확히 고려한 콘텐츠 구성으로 보입니다.
ah**12 [UI디자인 우수성] 불필요한 요소를 없애고 시원한 레이아웃으로 구성하여 제품의 정보들이 한 눈에 들어온다. 주력 제품들이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UI 구조를 사용하였고, 최소한의 인터렉션으로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의 고객의 피로도가 낮다. 상세 페이지에서는 구매옵션 관련 영역을 고정하여 언제든 구매 단계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한 점이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mc**rmott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로이드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인다. 자잘한 영역을 배제하고 브랜드가 보여주고자 하는 영역만 강조해서 나타냈다. 다양한 상품 정렬 레이아웃으로 고객이 스크롤을 내리면서 지루하지 않도록 해준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이다. 메인에서 과하지 않은 모션들이 포인트가 되어준다. 주요색상인 녹색이 적절하게 포인트 요소로 잘 쓰였다.
hy**ain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상세페이지에서 메뉴(Already Ready, About your color 등)가 가로 스크롤 방식을 사용하였고, 왼쪽 공간은 여백으로 두었다. 다만 이 부분에서 콘텐츠가 짤린것 같은 느낌을 받아 아쉬운 마음이 든다. 또한 동일한 내용이 반복되어
사용자에게 혼란을 야기할 수 있을 것 같다.
4c**ldk [UI디자인 우수성] 최소한의 인터랙션과 고퀄리티의 이미지 사용으로 주목도가 있고, 사용자가 보고싶은 것만 보여주는 것 같아 직관적이고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전체적인 느낌을 심플하면서 럭셔리하게 잘 표현이 되어 소비자의 구매율을 높이는 디자인이라 생각됩니다.
th**sdlwmf [콘텐츠 우수성] AR기능을 추가하여 고객들의 흥미 유발과 재미까지 주는 콘텐츠, 트렌드에 맞춰 Today Delivery 서비스를 강조한 콘텐츠를 구성한것이 로이드 사이트만의 차별성이 보여진거같아 좋았고 이 다양한 콘텐츠는 제품 구매 유도를 높이데
효과를 줄거 같아서 콘텐츠 구성을 잘한거같다.
ah**12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제품을 잘 나타내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사용하고, 보석을 연상시키는 다각형의 모티브를 활용하여 로이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렸고, 제품의 특징을 반영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제품의 컬로들로 배경색들이 변화되는 등)들이 고객의 흥미를 유발 시킬 수 있는 요소인 것 같다.
4c**ldk [콘텐츠 우수성]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배송 콘텐츠 배너가 적절한 위치에 있고, 타겟층을 고려한 메인 콘텐츠 구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사용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찾을때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 사용자들에게 용이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ah**12 [콘텐츠 우수성] gift 카테고리가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을 것 같다. AR 기능을 사용하여 제품을 디테일하게 볼 수 있고, 선물하기 기능으로 사이즈나 옵션에 대한 고민 없이 구매 할 수 있을 것 같다.
hs**95 [UI디자인 우수성] 브랜드의 컨셉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 매우 좋았고 단순한 사용자 흐름이 돋보이며 최소한의 플로우로 간결하고 모던한 UI/UX로 사용자가 익숙하고 편하하게 이용할 수 있게 구성한 것 같고 메인에는 필요한 정보들만 배치 된 점 또한 보기 좋았다.
gu**o78 [콘텐츠 우수성] 상세페이지에서 상품 연관 추천, 베스트상품 추천을 구성하여 다른 상품으로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 목록 페이지에서 신제품 컬렉션을 먼저 보이도록 하여 상품 마케팅과 홍보 측면에서 좋은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ap**enoah [UI디자인 문제점] 메인 비주얼이 자동 롤링이 되고 있는데 인디케이터에 있는 좌우 버튼이 매우 작고, 좌우 버튼 화살표와 더보기 버튼 화살표가 중복으로 보이고 있어 자칫 더보기 버튼을 눌렀을 때 다음 페이지로 넘어간다는 오해의 소지가 있어 보입니다.
gu**o78 [UI디자인 우수성] 상세페이지에서 스크롤할 때, 상품옵션창이 스티키되어 따라다닐 수 있게 한점과 옵션을 셀렉트박스가 아니라, 따로 노출시키도록 구성하게 하여 직관적으로 옵션을 확인할 수 있게 한 점이 사용자에게 구매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gu**o78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어울립니다. 메인 비주얼에 와이드하고 퀄리티 높은 이미지를 사용하여서 처음 웹사이트에 진입하였을 때, 시각적으로 사로잡는 느낌을 주는 것 같아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