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61개 내용순 등록순
ha**nyu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메인비주얼이 매우 깔끔하며 화려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렉션이 좋았습니다. 트랜드인 영상 메인 비주얼을 적용하면서도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리스크를 잘 보완한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이트가 깔끔하여 브랜드 건축사 이미지를 좋게 받아들이게됩니다.
of**ou [UI디자인 문제점] 전반적으로 무난하다. 특별한 문제는 없다.
그만큼.. 특징도 없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콘텐츠를 빼면 어디 아파트 로고를 붙여놔도 아마 같을 수도 있다..
이쪽 사이트가 가진 고민의 핵심이긴 한데.. 예쁘고 깔끔하긴 한데.. 좀 아쉽다.
da**woo [UI디자인 우수성] 수려한 디자인 구성인 룩앤필은 아니지만 브랜드에 대한 컨셉과 방향성은 잘 녹아져 있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에는 부족함은 없어 보입니다. 전체적인 레아이웃 구조은 변화와 모션이 페이지를 오래 머물게 하는데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su**rclark [UI디자인 우수성] 건설사 브랜드 사이트는 분양 정보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전달하느냐가 매우 중요한 문제인 것 같다. 단지별 허브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고 있는 것 같다. 또한 마이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은 매우 편리하다.
su**rclark [서비스 우수성] 최근 건설사의 온라인 고객 문의가 매우 높아진 것으로 알고 있다. 이를 위한 홈페이지 내에서 이러한 고객 문의를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노력이 진행되고 있는데 그러한 차원에서 VOC 시스템을 잘 구성 및 개발한 것 같다.
me**ry1129 [UI디자인 우수성] 일반 고객과 계약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메뉴를 분리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이용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아이콘을 활용하여 직관적으로 정보를 잘 전달하고 있음. 가독성과 명시성 개선이 우수함.
su**ol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비주얼이미지가 친화적이면서 전체적인 톤과 맞아서
사이트가 주고자 하는 이미지를 잘 형상화 한거 같습니다.
부드러운 인터랙션도 완성도를 높혀주며, 중간중간라인이 아이덴티티적인 요소도 더해줍니다
su**ol [UI디자인 문제점] 정보를 잘 꾸미기위해 스크롤이 내려가는 구조인데 다시 GNB를 선택하려면 TOP로 올라가야하는 구조가 불편합니다.
스크롤을 만힝 내리는 페이지가 많은 만큼 GNB가 따라다녀도 좋았을거같습니다.
of**ou [UI디자인 우수성] 전체적인 레이아웃의 사용이나 네비게이션 등이 일반적이긴 하나 메뉴의 배치, 중요한 요소들의 배치 활용에서 정교함이 묻어났다.
무리없는 UI에 무리없는 안정감 있는 디자인 레이아웃이다.
hy**u [서비스 우수성] 분양/계약/입주 시점에 필요한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일반고객과 계약/입주고객을 명확히 구분하고 타겟 고객에 집중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ma**lub74 [UI디자인 문제점] 필요한 정보의 인터렉션보다 불필요한 부분에 가공되어있는 부분이 아쉽습니다. 공정률(%)에 인터렉션을 주고 해당 갤러리형 이미지(기능없음)의 호버효과는 빼는게 낫지 않았을까 합니다.
su**rclark [콘텐츠 우수성] 새롭게 리뉴얼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콘텐츠 개발 및 관련 정보 제공이 매우 유용했다.
매거진을 통한 분양, 입주, 최신 주거 트렌드 등에 대한 정보 제공도 매우 유용했음.
bu**y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타이포와 영상으로 구성된 인트로가 브랜드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잘짜여진 구성과 안정감있는 컬러 고퀄리티의 이미지가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ru**os12 [UI디자인 우수성] 건설사 브랜드 사이트에서 추구해야할 항목이 있다면 분양 정보와 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부분에 있어 편리하고 확인하기 쉽도록 작업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an**2004 [UI디자인 우수성] 브랜드 이미지를 잘살려 디자인되었스며 건설 특직에 맞틑 구성와 정보구조를 통해 안정감을 주고있다 분양/계약/입주 중심으로 사용자 타겟팅을 명확히 하였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