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424개 내용순 등록순
kf**com [디자인 문제점] 정말 최악의 레이아웃이다. 동적인 느낌을 풍기는 배경과 애니메이션은 맘에 들었는데 컨텐츠의 레이아웃까지 너무 산만해서 정신이 없을 정도로 어지럽다. 첫화면부터 설명조차 없는 대체 무슨 내용인지 알 수도 없는 이미지들이 너무 많다. 컨텐츠의 통합을 통해 레이아웃의 단순화와 컨텐츠가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명시성에 신경쓰는 부분이 필요하다.
hu**co [서비스 문제점] 웹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하게끔 하는 것도 하나의 서비스인데, 방문자들이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빠르게 움직이는 이미지와 텍스트, 나열식의 사진, 한 화면에 영상, 사진, 텍스트 등이 종합적으로 노출되는 것 등. 사이트의 정체성을 알기도 어렵고, 필요한 정보 역시 찾기 어렵다. 개선되어야 할 듯하다
kf**com [UI/UX 문제점] FILM 메뉴에 들어가자마자 동영상이 자동재생되는 바람에 깜짝 놀랐다. 거기다 이게 무한반복으로 설정되어있다. 기분이 나쁘다. 대체 왜?... 제발 이 정도는 수동재생으로 해줬음 좋겠다. 자동재생을 고집하고 싶다면 볼륨이라도 낮춰주던가...
sn**silver [디자인 문제점] 꼭 이렇게 작게작게 들어가란 법 있나요? 현재의 두 배로 스크롤을 내리더라도 조금 더 이미지를 키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상단의 컨텐츠들을 누른 것이 꼭 오렌지컬러로 다른 화보들을 꼭 눌러야만 했는지. 다른 사이트 벤치마킹 하시길.
di**999 [UI/UX 문제점] 럭셔리한 디자인에 컨셉트를 맞추다 보니 인터페이스게서 따뜻함을 느낄 수 없으며 중간단계 페이지에 나열된 이미지에서 제목이나 간단한 설명이 없다보니 클릭을 해서 들어가기 전에는 무슨 냉ㅇ인지 알 수 없게 되어 있다.
po**80 [UI/UX 문제점] 차별화를 시도하려고 한 점에서 디자인 부분에서는 우수성을 평가할 수 있었지만.. 인터페이스 부분에서는...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하는 사용자의 경험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 것 같다는 느낌이 굉장히 강하다...
ch**oi [디자인 우수성] 포털 및 커뮤니티지향성의 컨텐츠위주의 사이트에서 적용하기 힘든 사선형식의 비쥬얼 및 그리드 방식을 실험적으로 적용하여 디자인적인 차별성을 나타낸 부분이 인상적임. 과감하면서도 독창적인 구조로 다가옴.
al**que2n [디자인 문제점] 시도는 좋았으나 사선을 사용한부분은 연관성도 없어보이고, 컨텐츠 리딩에 크게 방해되는 요소인것같다.
글로벌 메뉴가 너무 묻히는 부분도 문제인것같다.
컨텐츠간의 그룹핑이 약해서 리딩이 힘들다.
ya**a0420 [디자인 문제점] 패션 사이트인 만큼 사용되는 이미지나 배너가 화려해질 것을 감안해서 다른 구성을 조금 더 배제해야 할 필요가 있었을 것 같다. 메인 컬러도 조금 어색하고, 불필요하게 중복되는 영역이 많은 듯 하다.
di**999 [디자인 우수성] 가로세로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산뜻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특히 이미지를 주 콘텐츠로 하는 성격상 이에 부합하는 디자인이며 각 이미지의 사이즈를 다양화함으로써 화면의 단조로움을 잘 극복했다.
ka**uk0320 [디자인 문제점] 정적이지 않은 비쥬얼과 디자인 구성요소들은 흥미롭지만, 다소 정신없어 보일 수 있는것 같습니다. 조금 더 정리되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되면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 입장에서 편했을 것 같습니다.
su**ro [디자인 우수성]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해야하는 사이트다 보니 여러가지 디자인 요소가 고려되었다. 차칫 복잡해 보일 수 있을 수있는 구성이지만 몇가지 요소를 특이하게 배치함으로써 식상한 느낌을 주지는 않는다.
po**80 [디자인 우수성] 크게 분별력과 차별화가 느껴지는 디자인들은 아니지만, 약간의 비쥬얼 효과를 통해서 차별화를 시도했다는 점이 굉장히 참신하다. 세련되고 젊은 느낌의 그리드 구성과 비쥬얼 사용도 인상적입니다..
ko**unghwan [마케팅 우수성] 아이매거진에서 추구하는 것이 단지 정보 전달에 국한되고 패션에만 치중하기에 다른곳을 둘러보거나 돌아가는 시간없이 매거진에 집중할수 있다고 봄.정보의 질을 조금 더 높여 주어야 할듯.
ji**yung76 [디자인 우수성] 단순한 그리드 형태의 사이트가 많은 요즘, 사선 레이아웃은 독특하고 신선한 것 같다. 색감도 안정적이고, 각 카테고리 별로 구성도 다른 점이 신경을 많이 쓴 사이트라는 게 느껴진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