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516개 내용순 등록순
pd**721 [브랜드 문제점] 로레알파리의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있다. 이것은 독이될수도 약이될수도 있다.
10년전이나 지금이나 경쟁사 메이블린뉴욕과 비슷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백화점화장품의 하위라인인 만년2인자 자리를 느끼게 해준다.
그러나 화장품좀 안다하는 사람은 다아는 랑콤과 거의 동일성분으로 제조된다는 지식이 있다하더라도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제고가 없다면 막상 구매로 이어지지 않을것이다.
yk**211 [UI/UX 문제점] 로레알 파리의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는다. 메인 비주얼 및 이벤트 비주얼에 외국 모델컷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면, 더욱더 그러하였을 것이다.
중앙 이벤트 배너로 커서온 했을 때 주변이 블러처리되는것은 이벤트의 주목성은 높여주나 사용자 접속시 의도치 않게 깜빡깜빡 거리게 되는 피곤함만 더 주는건 아닐지 우려스렵다. 대체로 사용자 커서는 접속시 가운데로 향해있다.
sw**ng [서비스 문제점] IE에세 메인 배너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깜박깜박 거리며, 메인배너의 all 버튼을 클릭하면 컨텐츠들이 사라지고 bg만 보이고 GNB 클릭시 하위메뉴들이 비활성화 되어 클릭할 수 없는 등등 여러가지 기능적, 구조적으로 오류가 많이 보인다. 크로스브라우징이 되지 않아 IE 사용자들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cs**129 [UI/UX 우수성] 평이한 구조이지만 이용성은 우수하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평이하고 단순한 사이트의 형태에도 불구하고 전체 페이지를 다운받는 로딩시간이 긴것은 스크립트의 문제인지 이미지들의 사이즈가 커서인지 사용성을 반감시키는 부분이 되는 것 같습니다.
pd**721 [서비스 문제점] 구조적으로 안정되지 못한 느낌이다. 메인 홍보 배너에 마우스를 가져가 멈추면 깜빡거리는 웹페이지가 미완성된 사이트처럼 느껴진다
제품소개를 좀더 성의있게 했으면 신뢰가 느껴질수 있었을것같다.
소비자가격을 명시한점은 명확하게 느껴진다.
yk**211 [프로모션 문제점] 바바라 팔빈 팬사이트 느낌이다. 겟더룩 메뉴를 누르자 마자 gnb는 사라지고 전체적으로 그녀의 활동컷이 담긴 메뉴로 이동한다. 코스메틱 사이트라면 외국모델의 활동상이 아닌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더 많이 제공해야 하지 않을까.
go**feel [콘텐츠 우수성] 제품 사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 놓았다. 단, 사용법이 눈에 잘 띄지 않았다는 것과 제품에 따라 설명이 부족한 것이 있던 점은 아쉽다. (남성용 부스터의 제품사용단계 라든지)

블로거 후기 연계 Good.
ma**oo [디자인 문제점] 메인에서는 좀더 심플하게 잡지느낌을 내고 마우스 오버했을때 너무 많은 내용을 담은 것 같아 아쉽다. 관심있는 사용자가 클릭해서 좀 더 여유롭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na**ido [디자인 우수성] 레이어 분할과 배치만으로도 독창성을 느낄 수 있도록 컨셉을 잡았다.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메인을 구성을 크고 명확하게 가져감으로써, 차후 변경될 수 있는 메시징을 수용할 수 있는 여지를 마련하였다.
****y**j [브랜드 문제점] 전체적으로 로레알의 느낌이 들지 않는다. 컨텐츠들을 잘 보여주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정리했지만 포인트가 없어 단순한 느낌이 전달되 기존 로레알의 금색을 가져와 표현하는것이 더 로레알 스러울꺼 같다.
yo**502 [디자인 문제점] 마우스 오버 시에 암전이 자주 되는데 이유를 잘 모르겠다. 클릭 요소인건지,, 다른 이유인건지... 상단 메뉴바도 클릭시에 페이지 전환이 되지 않고 페이지가 자꾸 암전되어서 확인이 어렵다.
wh**esoul5 [서비스 문제점] GET THE LOOK 메뉴에서 갑자기 GNB가 사라지고, 대부분의 배너 링크가 새창으로 연결되며 후기가 1건도 없는데 95점이라는 평점이 나오는 등의 구성이 방문자의 혼란을 야기시킨다.
dd**ung [UI/UX 문제점] 클릭을 해야 떨어지는 서브 네비게이션은 조금 불편한감이 있다. 그리고 상단 비주얼을 오버하면 상단 비주얼을 제외한 다른 부분들이 페이드 아웃되는 효과가 효율적이라고 느껴지지 않는다.
mi**82 [서비스 문제점] 메뉴 이동에도 불편함이 있었으며 상품에 대한 정보를 심플하게 노출 하는 방식은 좋았으나 후기가 없는데도 점수가 주어진다던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줄 수 있는 구성들로 이루어져 있음
in**akim [디자인 문제점] 로레알 홈페이지에 블랙 자체가 안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프랑스 본사의 요구사항이었으면 어쩔수 없지만.. 럭셔리 브랜드도 아니고 로레알에게는 너무 무거운 색감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