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424개 내용순 등록순
ma**ayseven [UI디자인 문제점] 슬라이딩 메뉴 상단의 베스트 셀러와 하단 부분 상품 메뉴가 그룹핑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측 상단 트위터와 페이스북 연동 버튼의 활용 빈도를 보았을 때 소셜미디어를 노출하는 영역 보다는 메뉴를 좌, 우로 구분지을 수 있으면 영역 활용이 더 효과적일 수 있겠습니다.
so**namki [UI디자인 우수성] GNB의 폰트가 크게 들어가 있어 눈에 잘 띄고, 로그인 영역이 버튼화 되어 있어 눈에 잘 들어온다. 공지사항과 이벤트를 메인페이지에 롤링시켜 접근하기 쉽게 해두었고, 자주 사용하는 메뉴들을 하단에 아이콘화하여 직관적이고 접근성을 높인 점이 우수하다.
to**0609 [UI디자인 우수성] GNB의 폰트가 크게 들어가 있어 눈에 잘 띄고, 로그인 영역이 버튼화 되어 있어 눈에 잘 들어온다. 공지사항과 이벤트를 메인페이지에 롤링시켜 접근하기 쉽게 해두었고, 자주 사용하는 메뉴들을 하단에 아이콘화하여 직관적이고 접근성을 높인 점이 우수하다.
ae**os [UI디자인 우수성] GNB의 폰트가 크게 들어가 있어 눈에 잘 띄고, 로그인 영역이 버튼화 되어 있어 눈에 잘 들어온다. 공지사항과 이벤트를 메인페이지에 롤링시켜 접근하기 쉽게 해두었고, 자주 사용하는 메뉴들을 하단에 아이콘화하여 직관적이고 접근성을 높인 점이 우수하다.
ra**ju [콘텐츠 우수성] 사용자에게 유익하고 효율적인 콘텐츠를 제공해주고 있다.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게 PRODUCT ADVISOR 테스트가 있어 손쉽게 내가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게 잘 되어 있다. 서브에서는 제품 스토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유익하다
kw**nm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아모레퍼시픽이라는 브랜드에 맞는 알맞은 이미선택이 돋보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아모레퍼시픽의 아이덴티티를 좀더 확고하게 하는 계기가 된듯합니다. 메인뿐아니라 서브페이지 팝업에서도 작은것까지도 신경을많이쓴듯하여 정성이 느껴지는 홈페이지 입니다.
ch**nsu [UI디자인 우수성] 전체적으로 폰트를 얇게 썼음에도 컬러와 대비를 적절하게 사용해 높은 가독성을 띈다. 제품 목록의 섬네일 이미지는 모두 라이트 그레이를 배경으로 깔아 사이트 배경과의 대비를 주면서, 배경의 명도를 한 톤 낮춰 제품을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im**ine [UI디자인 우수성] GNB가 직관적이여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 찾는데 어려움이 없다. 레이아웃이 깔끔하고 브랜드를 나타내는 컬러를 사용하여 통일감은 있고, 조금은 단조로운 느낌이 들지만 넓은 면에 보여지는 이미지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고 있다.
ar**urus3719 [서비스 문제점] 온라인 몰 중 링크 연결을 잘못해 'Not found' 페이지로 이동. 페이지를 따로 구성하여 서비스 할 만큼 온라인 쇼핑몰에 비중을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페이지를 찾지 못하는 오류 발생한 것은 좀 크리티컬한 부분이 아닌가 싶음.
ja**nam [마케팅 우수성] 브랜드 특징이 돋보이며 SNS 소통경로와 구매로 이어지는 마케팅요소가 돋보입니다. 자가피부진단을 통한 연관제품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스토리를 제공함으로써 스토리텔링 마케팅를 통해 제품우수성과 고급화 마케팅에 적절하게 제작되었습니다.
bl**tch [UI디자인 우수성] 심플한 UI 내 제품 아이덴티티가 잘 반영되어 브랜드 아모레퍼식픽의 아이덴티티를 사이트 전반에서 느낄 수 있다. 원료를 잘 드러낸 제품 이미지, 간결한 정보 전달, 각 콘텐츠 특성에 맞춘 레이아웃 등 사용자 접근성을 증대하였다.
ja**nam [UI디자인 우수성] 반응형 사이트 구축으로 접근성을 높혔으며 이미지와 영상전달에 최적화되도록 제작되어 사용성이 좋은 UI입니다.
메뉴 레이블링이 직관적이며 안정된 구조르 정보전달에 최적화된 구조로 제작되어 사용자 편의성이 좋습니다.
co**oro [콘텐츠 우수성] 요즘 화장품 패키지도 자세하게 보는 추세가 많은 것 답게 하나하나 디자인 촬영한 것이 인상깊다. 또한 프리메라 사이트처럼 제품의 주요 특징을 아이콘으로 한 것은 쉽게 제품을 고를 수 있는 데 도움이 된다.
su**oung [UI디자인 문제점] 좌우 슬라이딩 방식이 아직은 어색합니다. 또한, 별다른 콘텐츠가 없음에도 불필요하게 스크롤을 하게 만드는 이유가 뭔가요. 또한 콘텐츠가 길어질 경우 상단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hu**486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익숙하고 노멀한 비주얼이나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지는 사이트임을 인지하게 해주어 믿음을 준다. 특히 색상대비 등 조화로운 컬러를 이용하여 배치한 사용자 메뉴는 필요한 정보를 찾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