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574개 내용순 등록순
cl**erhihi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처음 상담신청 창이 자동으로 뜨는 것에 대한 부담, 원하지 않는 영상시청이 이탈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이된다.

메임 페이지에서 영상을 다 보지 않고 메뉴이동하고 싶은 유저에게 페이지를 무겁게 만드는 역할만을 하는 영상, 차라리 영상을 따로 볼수있게 만드는 것이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컨텐츠가 많이 담긴건지 뭔지.. 사이트가 굉장히 무겁습니다. 신뢰감을 주기엔 다소 부족한 느낌의 가벼운 디자인이 아쉽네요.

웹사이트 링크 클릭 후 최초 실행까지 로딩 시간이 너무 깁니다 바로 재생되는 영상은 화질이 매우 별로네요
cl**erhihi [기술 문제점] 텍스트 기반보다 동영상 기반으로 구성되어 있어 접근성이 떨어지며, 동영상의 화질이 떨어지고 텍스트가 깨지는등 완성도가 미흡한거같네요

왼쪽메뉴의 서브메인이 접근이 안된다던지 하는 사소한 오류가 보이고, 디자인 레이아웃도 깨진듯한 느낌의 화면이 있네요

대체텍스트등이 부족한데 웹접근성은 많이 고려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동영상이 느려요...폰트도 깨져보이고 무엇보다 살빼는 회사같은 느낌이 나질않아요

동영상을 표현하기 위한 로딩이 길고 의도 되지 않은 팝업이 불편한거같네요.
cl**erhihi [마케팅 문제점] 영상의 퀄리티를 좀 더 트렌디하게 표현되었다면 더 좋았을거 같다, 지금은 올드한 느낌이 커서 오히려 마케팅적으로 역효과일것 같네요 확실히 말이죠.

그리고 다이어트 관련인데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기 어렵괴 되어있어 실제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에는 의문이 이 드는점입니다.

노골적으로 상담을 권하는 느낌임. 자연스럽게 소비자를 설득하지 못하는듯합니다

유저에게 거부감을 줄 수 있는 상담 신청인듯합니다.
br**cho [콘텐츠 문제점] 메인화면에서 영상 재생 후 우측 네비게이션에 해당하는 정보가 계속 이어질듯하여 스크롤을 내려보았으나 클릭 요소로 구성되어있어 사용성에 혼선이 있다.

또한, 메인에서 다루고 있는 정보에 대해 서브에서 심화정보로 제공될 수 있는 링크정도를 두었다면 관심있는 정보에 대해 접근이 좀 더 용이할 수 있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7m**kee [마케팅 우수성] 메인메뉴를 클릭할 때마다 "주비스는 고집스럽습니다" "주비스는 집착합니다" 등 주비스에서 전할려고 하는 주요소리를 알려주는 형태는 좋음

주비스 홈페이지에 들어오는 사람들의 목적이 다이어트이니 만큼 사례, 소개, 광고 등 적절한 컨텐츠로 구성되어있어 마케팅 홍보효과로서는 잘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임
kh**ek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기업의 신뢰감을 주는데에만 너무 포커스가 된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결국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는 금액이 얼마인지, 얼마나 체계적인지, 나의 의지를 유지시켜줄지 하는 방면으로 정보를 탐색하게 될 것인데, 계속하여 반복되는 긴 러닝타임의 기업광고가 돌아가는것이 효율적이지는 못한것 같다.
br**cho [서비스 문제점] 성공스토리의 경우 고객이 많이 찾을 메뉴로 보이는데 서브화면 상단의 BEST영역이 계속 크게 자리잡고 있어 페이징 이동 시 지속적으로 스크롤을 내려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또한, 상담신청과 같이 고객이 의사결정하는 기능에 대해 부각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에 좀 더 배려가 되었으면 한다.
mu**ni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처음 상담신청 창이 자동으로 뜨는 것에 대한 부담, 원하지 않는 영상시청이 이탈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 메임 페이지에서 영상을 다 보지 않고 메뉴이동하고 싶은 유저에게 페이지를 무겁게 만드는 역할만을 하는 영상, 차라리 영상을 따로 볼수있게 만드는 것이 효율적이지 않을까
gk**wjd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세련된 톤앤매너가 전 페이지에 걸쳐 일관되게 보여집니다.
주로 여성들을 타겟으로 해서인지, 세련되면서도 아기자기 하고 섬세합니다.
메인 영상 비주얼은 광고 못지 않는 공을 드렸네요. 영상위에 그래픽 연출도 많은데 에이전시 제작치곤 퀄리티가 좋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br**cho [마케팅 우수성] 단순히 체중 감량에 대한 성공 여부는 정량화시키기 어려운 데이터인데 이 부분을 각종 인터뷰와 분석 데이터를 통한 정보제공으로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향상 도모한 듯 하다.

또한, 추가 관리 프로모션과 카드 혜택 등의 정보 제공으로 서비스 신청 의사결정에 일조하고 있다.
al**lzla2729 [콘텐츠 문제점] 하지만 비디오의 자막 or 캡션이 비디오에 들어가지 않고
웹 으로 따로 분리가 되고, 간단명료하게 쓰여 있었으면
표현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더욱 확고하게 다가 왔을것 같다. 혹은 메인에 많은 메세지를 담으려고 하지 말고
다른 페이지에 담았으면 더 좋았을듯
pl**you [UI디자인 우수성] 초기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영상제공은 좋은 수단으로 평가된다.

홈페이지를 초기 방문시에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정보가 있는 곳을 찾기 마련인데, 보여지는 영상을 통해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 좋은 구성으로 보인다.
kh**ek [UI디자인 문제점] 좌측의 클립영상을 띄웠을시, 사용자의 예상으로는 메인페이지의 동영상과 같은 다른 버전의 영상이 뜰것이라는 예상을 하게 될 것 같은데, 예상과 다르게, 레이어 팝업이 뜨고, 의미없는 인포그래픽들이 노출되는것이 너무 기업의 입장에서만 설계한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다.
kh**ek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사이트의 전반적인 느낌에서 주는 느낌만으로는 일반 사용자가 느꼈을때는 회사의 규모가 크고, 신뢰할 수 있을것이라는 느낌을 준다. 특히 다이어트라는 사업영역으로 엔드유저 (=다이어트에 열망이 있는 사람)에게는 신뢰감이란 마음을 움직는 큰 요소라 생각한다.
ti**nhero [UI디자인 우수성] 통일되고 일관된 메뉴구성과, 메뉴 인터렉션시 명확한 변화를 느끼게 하여 직관적이며 높은 사용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서브페이지에서 LMB가 페이지 스크롤시 상단에 고정되게 하여 바로 접근할수 있도록 제작된 점이 돋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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